장천
영화 <나의 소녀시대> 2015.11.30 지난 주말에 친구랑 나랑 영화장에 가서 영화 <나의 소녀시대> 를 봤어요. 내가 친구는 그 영화를 별써 봤은데 나는 매우 보고 싶어서 그녀는 나와 함께 다시 봤어요. 사실은 처음부터 나는 그 영화를 보고 싶지 않아요,왜냐하면 그 영화를 상영할 때에 난 출연자 명단을 봤은데 배우들이 거의 모두 몰라서 관심이 없어요. 그러나,많은 친구들이 그 영화를 보고 친짜 재미있었다고 해서 나도 궁금하졌어요! 다행이에요! 그 영화가 역시 아주 재미있어요! 그 영화 내용은 여자 주인공林真心의 공등시절이에요! 그녀는 예쁘지 않고 머리도 뚱뚱하지 않지마 훌륭한 남자欧阳非凡를 좋아했어요!근데 남자들이 전부 예쁜 여자뿐만 좋아한 것이 같아요. 그리고,그 학교에서 한명 불량 학생徐太宇는 캠퍼스 퀸을 좋아해요. 한날 林真心 와徐太宇는 서로 돕다 결정했어요! 그 영화를 볼 때 우리의 고등학교 때 일이 생각났어요. 힘들지만 아름다은 고등학교,다시 돌아갈 수 없어서 특히 그리워해요. 고등 학교 시절 누구나 좋아한 사람이 있어요,그렇지만,좋아한 사람도 똑바로 자신를 좋아하는 것이 매우 어려운 것 같아서 고생이 많죠. 좋아한 사람의 주의를 끌기 위해서 어려 가지 일을 많이 했어요,지금 생각하면 웃고 싶어요. 고등 학교 시절에 나는 제일 친한 친구들이 알고 그녀들은 모두 나의 소중한 보물이 되었어요. 고등 학교때 생긴 일이 즐겁게든 아니면 속상한 것이 이제까지 기억하면 다 아름다운 주억이에요!
Dec 2, 2015 7:21 AM
Corrections · 2

영화 &lt;나의 소녀시대&gt; 2015.11.30

지난 주말에 친구랑 나랑 영화관에 가서 영화 &lt;나의 소녀시대&gt; 를 봤어요.
친구는 그 영화를 벌써 봤는데 내가 매우 보고 싶어해서 그녀는 나와 함께 다시 봤어요.
사실은 처음부터 나는 그 영화를 보고 싶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그 영화를 상영할 때 출연자 명단을 봤는데 배우들을 거의 몰라서 관심이 없었어요.
그러나, 많은 친구들이 그 영화를 보고 진짜 재미있었다고 해서 나도 궁금해졌어요!
다행이에요! 그 영화는 역시 아주 재미있어요!
그 영화 내용은 여자 주인공林真心의 고등학교시절이에요!
그녀는 예쁘지 않고 머리도 똑똑하지 않지만 훌륭한 남자欧阳非凡를 좋아했어요! 근데 남자들이 전부 예쁜 여자만 좋아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그 학교에서 한명 불량 학생徐太宇는 캠퍼스 퀸을 좋아해요.
한날 林真心 와徐太宇는 서로 돕자고 결정했어요!
그 영화를 볼 때 우리의 고등학교 때 일이 생각났어요.
힘들지만 아름다운 고등학교, 다시 돌아갈 수 없어서 특히 그리워요.
고등학교 시절 누구나 좋아했던 사람이 있어요, 그렇지만, 그 사람도 똑바로 자신를 좋아해주는 것이 매우 어려운 것 같아서 고생이 많죠.
좋아한 사람의 주의를 끌기 위해서 여러 가지 일을 많이 했어요, 지금 생각하면 웃고 싶어요.
고등학교 시절에 나는 제일 친한 친구들이 있었고 그녀들은 모두 나의 소중한 보물이 되었어요.
고등학교때 생긴 일이 즐겁운 일이든 속상한 일이든 이제 기억하면 다 아름다운 추억이에요!

December 30, 2015

영화 <나의 소녀시대> 2015.11.30

지난 주말에 친구랑 나랑 영화에 가서 영화 <나의 소녀시대> 를 봤어요.
내가 친구는 그 영화를 써 봤은데 나는 매우 보고 싶어서 그녀는 나와 함께 다시 봤어요.
사실은 처음부터 나는 그 영화를 보고 싶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그 영화를 상영할 때에 난 출연자 명단을 봤데 배우들 거의 모두 몰라서 관심이 없었어요.
그러나 많은 친구들이 그 영화를 보고 친짜 재미있었다고 해서 나도 궁금졌어요!
다행이에요! 그 영화가 역시 아주 재미있어요!
그 영화 내용은 여자 주인공林真心의 고등학교시절이에요!
그녀는 예쁘지 않고 머리도 똑똑하지 않지 훌륭한 남자欧阳非凡를 좋아했어요! 근데 남자들이 전부 예쁜 여자(뿐)만 좋아하는 같아요.
그리고,그 학교에서 한명 불량 학생徐太宇는 캠퍼스 퀸을 좋아해요.
한날 林真心 와徐太宇는 서로 돕자고 결정했어요!
그 영화를 볼 때 우리의 고등학교 때 일이 생각났어요.
힘들지만 아름다 고등학교, 다시 돌아갈 수 없어서 특히 그리워요.
고등 학교 시절 누구나 좋아한 사람이 있어요. 그렇지만,좋아한 사람도 똑바로 자신를 좋아하는 것이 매우 어려운 것 같아서 고생이 많죠. 

좋아한 사람의 주의를 끌기 위해서 여러가지 일을 많이 했어요. 지금 생각하면 웃고 싶어요.
고등학교 시절에 나는 제일 친한 친구들이 있었고 그녀들은 모두 나의 소중한 보물이 되었어요.
고등학교때 생긴 일이 즐겁게든 아니면 속상한 것이 이제까지 기억하면 다 아름다운 억이에요!

 

I also miss when I was in high school!!!

December 2,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