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lsa
인도네시아 전통 음식 여러분 안녕하세요. 잘 지냈어요? 오늘 저는 인도네시아 음식에 대해 이야기 하고싶어요. 이야기 제목은 "인도네시아 전통 음식" 이에요. 저는 친구들 에게 인도네시아 음식을 알려주고 싶어요. 잘 들어 주세요~ 인도네시아에는 맛있는 음식이 많이 맛있어요 . 뺌빼, 사테 파당, 찌록, 찌렝, 마르타박, 렌당, 등등. 오늘은 저는 엄마랑 펨페크를 만들었어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빠당지역 음식을 좋아해요. 인도네시아에는 빠당음식을 파는 식당이 많이 있어요. 근데, 빠당 음식은 너무 매워요. 마치 한국 음식 처럼, 맞죠? 파렘방지역에는 뺌빼크와 택완이 있어요. 이 두 음식은 맛있어요. 반둥지역에는 맛있는 음식이 많이 있어요. 음식 이름은 찌록, 찌렝, 스브락, 시오마이 그리고 바타고르 예요. 저는 찌렝과 찌록을 잘 만들어요. 반둥지역에서 제가 가장 좋아 하는 음식은. 자카르타지역에도 맛있는 음식이 있어요.그 음식 이름은 소토 브타의와 끄락 떼로르 예요. 모두 전통 인도네시아 음식 이에요. 친구들은 인도네시아 음식을 먹어 본적이 있어요?
Dec 27, 2015 1:43 PM
Corrections · 6
1

인도네시아 전통 음식

여러분 안녕하세요. 잘 <font style="background-color: yellow;">지내셨어요</font>? 오늘 저는 인도네시아 음식에 대해 이야기 하고싶어요. (이야기) 제목은 "인도네시아 전통 음식" 이에요. 저는 <font style="background-color: yellow;">여러분께</font> 인도네시아 음식을 알려<font style="background-color: yellow;">드리고</font> 싶어요. 잘 들어 주세요~

인도네시아에는 맛있는 음식이 많이 맛있어요 . 뺌빼, 사테 파당, 찌록, 찌렝, 마르타박, 렌당, 등등. 오늘<strike>은</strike> 저는 엄마랑 펨페크를 만들었어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빠당지역 음식을 좋아해요. 인도네시아에는 빠당음식을 파는 식당이 많이 있어요. 근데, 빠당 음식은 너무 매워요. 마치 한국 음식 처럼. <font style="background-color: yellow;">그렇죠</font>?

파렘방지역에는 뺌빼크와 택완이 있어요. 이 두 음식<font style="background-color: yellow;">도</font> 맛있어요.

반둥지역에<font style="background-color: yellow;">도</font> 맛있는 음식이 많이 있어요. ((음식) 이름은) 찌록, 찌렝, 스브락, 시오마이 그리고 바타고르 예요. 저는 찌렝과 찌록을 잘 만들어요. 반둥지역에서 제가 가장 좋아 하는 음식은.

자카르타지역에도 맛있는 음식이 있어요.(그 음식 이름은 )소토 브타의와 끄락 떼로르 예요.
모두 전통 인도네시아 음식 이에요.

<font style="background-color: yellow;">여러분</font>은 인도네시아 음식을 <font style="background-color: yellow;">드셔</font> 본 적<strike>이</strike> <font style="background-color: yellow;">있나요</font>?
December 27, 2015
1

SalahBetul
Pendapat Saya

인도네시아 전통 음식

여러분, 안녕하세요. 잘 지냈어요?(잘 지내셨어요?) 오늘 저는 인도네시아 음식에 대해 이야기 하고_싶어요. 이야기 제목은 "인도네시아 전통 음식"_이에요. 저는 친구들_에게(여러분께) 인도네시아 음식을 알려주고 싶어요. 잘 들어 주세요~

인도네시아에는 맛있는 음식이 많이 있어요. 뺌빼, 사테 파당, 찌록, 찌렝, 마르타박, 렌당, 등등. 오늘 저는 엄마랑 펨페크를 만들었어요. 진짜 너무(아주) 맛있었어요.

저는 빠당지역 음식을 좋아해요. 인도네시아에는 빠당음식을 파는 식당이 많이 있어요. 근데, 빠당 음식은 너무 매워요. 마치 한국 음식_처럼, 맞죠?

파렘방지역에는 뺌빼크와 택완이 있어요. 이 두 음식은 맛있어요.

반둥지역에는 맛있는 음식이 많이 있어요. 음식 이름은 찌록, 찌렝, 스브락, 시오마이 그리고 바타고르_예요. 저는 찌렝과 찌록을 잘 만들어요. 반둥지역에서 제가 가장 좋아_하는 음식이에요.

자카르타지역에도 맛있는 음식이 있어요. 그 음식 이름은 소토 브타의와 끄락 떼로르_예요.
모두 전통 인도네시아 음식_이에요.

친구들여러분은 인도네시아 음식을 먹어 본_적이 있어요?


*제일 유명한 나시 고랭(nasi goreng)이 빠졌네요.:)

\^o^/

December 27,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