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i
이 글씨가 맞아요? 여러분 도와 주세요^^ 2013.03.10 오늘이 주말이었다.학교에 가면서 아르바이트를 해서 주말에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KFC에서 일을 해야 했다. 오늘에 피곤하지만 일을 좋게 완성해서 기쁠 따름이었다.퇴근한 후에 친구와 함께 언니의 새로 개장하는 커피숍을 지지하려고 갔다. 다양한 종류 커피가 맛있고 장면이 아름답게 꾸미게 돼서 손님이 많았다. 앞으로 언니만큼 경영을 잘 한 사람이 되고 싶다.
Mar 23, 2013 4:04 PM
Answers · 2
오늘이 주말이었다. *오늘은 주말이다. 학교에 가면서 아르바이트를 해서 주말에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KFC에서 일을 해야 했다. * 학교에 가면서 아르바이트를 해야 해서, 주말은 오전 8시부터 저녁 8시까지 KFC에서 일을 한다. 오늘에 피곤하지만 일을 좋게 완성해서 기쁠 따름이었다. *오늘은 피곤했지만 그래도 일이 잘 끝나서 기뻤다. (Thanks, sagittarius) 퇴근한 후에 친구와 함께 언니의 새로 개장하는 커피숍을 지지하려고 갔다. *퇴근한 후에 친구와 함께 언니가 새로 개업한 커피숍에 일을 도와주러 갔다. 다양한 종류 커피가 맛있고 장면이 아름답게 꾸미게 돼서 손님이 많았다.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잘 꾸며진 인테리어 덕에 손님이 많았다. 앞으로 언니만큼 경영을 잘 한 사람이 되고 싶다. *앞으로 언니처럼 사업을 잘 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March 24, 2013
오늘은 주말이었다. 학교를 다니면서 아르바이트를 해야 하기 때문에 학교에 안가는 주말에 아침 8시부터 저녁 8시까지 KFC에서 일을 해야한다. 오늘은 피곤했지만 일을 잘 끝내서 기뻤다(or 기분이 좋았다). 퇴근(한) 후에 친구와 함께 언니가 새로 개장하는 커피숍을 지지하려고(? I don't understand this part) 갔다.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커피와 아름답게 꾸며진 내부 때문에 손님이 많았다. 앞으로 언니만큼 경영을 잘 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March 23, 2013
Still haven’t found your answers?
Write down your questions and let the native speakers help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