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Resolved questions
도와 주세요!!!!!! 급해요!!많이 틀린 것 같은데 어디를 틀린지 잘 모르겠어요.

미래 계획

삶의 목적이 없으면 시시할 거시죠? 저도 그런 적이 있었습니다. 그냥 살고 목적이 없고 자기의 미래 계획을 한번도 그체적으로 생각해 본 적이 없었습니다.
현재 저는 대학생인데 졸업한후에 삶의 계획을 어떻게 세워야 하는 지 많이 고민이 있었습니다. 그때 한국문화에 관심이 많아서 한국 어를 공부하기로 했습니다. 한국어를 공부할때 흥미가 있어서 그때는 제가 자기의 계획들을 정확하게 처음 새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통역사가 되고 싶습니다.
그 목표를 위해서 한국식당에서 일을 하면서 한국어를 늘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한국식당에서 일을 할 때 한국사람들과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에 한국어를 잘 하게 될 겁니다. 물론 한국어를 공부하는 것을 그만두지 않을 겁니다. 언제나 더 배우고 싶습니다.
그 다음에 한국회사에 취직해서 한국 사람들에게 통역해 줄 겁니다. 일을 열심히 한 5년 후에 돈을 많이 벌었을 때까지 부모님께 작고 따뜻한 집을 사 드리고 싶습니다..
부모님께서는 지금까지 지취에서 아직도 살고 있고 저 때문에 많이 고생해서 나중에 꼭 집을 사 드리라고 늘 생각합니다

For learning: Korean
Base language: Korean
Category: Language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2 and 2000 characters.

     

    Answers

    Sort by:

     

    Best Answer - Chosen by the Asker
    미래 계획
    삶의 목적이 없으면 시시할 것이죠? 저도 그런 적이 있었습니다. 목적 없이 그냥 살고 자기의 미래 계획을 한번도 구체적으로 생각해 본 적이 없었습니다.
    현재 저는 대학생인데 졸업한 후 삶의 계획을 어떻게 세워야 하는 지 많은 고민이 있었습니다. 그때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아서 한국어를 공부하기로 했습니다. 한국어를 공부하면서 흥미를 가지고 저는 미래의 계획들을 정확하게 처음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통역사가 되고 싶습니다.
    그 목표를 위해서 한국식당에서 일을 하면서 한국어를 늘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한국식당에서 일을 할 때 한국사람들과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에 한국어를 잘 하게 될 것입니다. 물론 한국어를 공부하는 것을 그만두지 않을 겁니다. 언제나 더 배우고 싶습니다.
    그 다음에 한국회사에 취직해서 한국 사람들에게 통역해 줄 것입니다. 일을 열심히 한 5년 후에 돈을 많이 벌었을 때 부모님께 작고 따뜻한 집을 사 드리고 싶습니다.
    부모님께서는 지금까지 지취??에서 아직도 살고 계시고 저 때문에 많이 고생을 하셔서 나중에 꼭 집을 사 드리려고 늘 생각합니다.

    Submit your answer


    Please enter between 2 and 2000 characters.

    If you copy this answer from another italki answer page, please state the URL of where you got your answer fr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