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Resolved questions
미국인에 대한 선입견이 뭔가 있을까요?

궁금한데요. 전 미국인이고, 전세계가 미국을 싫은 것만 같아요. 그래서 한국인들이 생각하는 상투적인 미국인이 뭔지 좀 궁금해요. :) 상처를 안 받을테니까, 편하게 말하세요.

For learning: Korean
Base language: Korean
Category: Culture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2 and 2000 characters.

     

    Answers

    Sort by:

    음... 글쎄요. 미국인에 대한 선입견... 없는것같아요. 생각해내려 해봤는데 진짜로 없네요.
    의료보험의 실패? 세계경제를 움직인다? ... 여진히 미국은 세계를 움직이는 강대국이죠.
    미군 전부는 해당되지 않지만 일부 미군들이 가끔 한국사회에 저지르는 범죄때문에 미군에 대한 선입견은 있을 수 있지만요. 한국내, 일본에대한 선입견은 어마어마하죠. 일본정치가 요즘 심각하게 우려될 만큼 우경화가 되고 있어서 걱정이 됩니다. 잘못된 역사의식등등 말이죠. 미국인에대한 선입견은 딱히 없네요.

    미국인은 햄버거를 좋아한다라는거. 한국에서 미국인하면 거의 주식이 햄버거와 피자인걸로 알고있죠.
    맥도날드같은 햄버거 가게는 여행가서 음식점이 없는 경우나 어쩔수없이 간다고 하던데요.어릴때부터 안좋다는 얘기많이 들어서 갈생각도 안한다던데..저도 여기있으니까 안가게되구요.ㅎㅎ미국인들한테 그런거 먹지말라고 얘기를 하도 많이 듣다보니..

    음..또 주식의 개념이 없다는걸 받아들이기 힘들었다는거.
    아침 점심 저녁 주로 무엇을 먹냐라는 질문자체를 굉장히 어색해 하던데요.
    이젠 그게 무슨 뜻인지 이해가 가지만..;)

    미국인은 대부분이 백인이라고 생각하죠.
    굉장히 다른 개념인데...실제로 백인이 얼마 되지않고

    전세계의 경찰역할을 하려고 한다. 그래서 적도 많죠.
    좋은면도 있지만 그게 정의인 줄 아는게 문제인 듯..

    미국인은 직설적이다. 영어엔 존댓말도 없고 예의란 것이 없다.그래서 미국인은 버릇없다? ㅎㅎ

    외국여행할때는 그나라 말을 공부하고 갔으면 합니다.
    영어가 통하지 않으면 그나라 잘못인양 생각하는게 있는것 같아요. :)

    Submit your answer


    Please enter between 2 and 2000 characters.

    If you copy this answer from another italki answer page, please state the URL of where you got your answer fr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