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jave
한국어로 'can it have the meaning"이라는 표현을 어떻게 말할 수 있나요? 한국어로 'can it have the meaning"이라는 표현을 어떻게 말할 수 있나요? 예를 들면, 저는 단어 '요령'에 대해 묻고 싶다면 다음 질문들을 쓸 수 있나요? 단어 '요령'은 뭔가의 가장 어려운 일부라는 의미 할 수 있나요? 뭔가의 가장 어려운 일부라는 의미를 위해 단어 '요령'을 사용할 수 있나요? 뭔가의 가장 어려운 일부를 단어 '요령'으로 묘사할 수 있나요? 아니면 말하는 더 좋은 방법이 있어요? 감사합니다!
Oct 29, 2014 7:44 AM
Answers · 1
1
요령의 뜻은 "사물의 가장 긴요한 골자나 핵심"입니다. 단어 '요령'은 "사물의 가장 긴요한 골자나 핵심"이라는 의미할 수 있나요? =>단어 '요령'은 사물의 가장 긴요한 골자나 핵심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나요? 사물의 가장 긴요한 골자나 핵심이라는 의미를 위해 단어 '요령'을 사용할 수 있나요? =>사물의 가장 긴요한 골자나 핵심이라는 의미로 단어 '요령'을 사용할 수 있나요? 사물의 가장 긴요한 골자나 핵심을 단어 '요령'으로 묘사할 수 있나요? =>사물의 가장 긴요한 골자나 핵심을 단어 '요령'으로 표현할 수 있나요? 의미대신에 뜻으로 쓰는 것이 좋습니다. 단어 '요령'은 사물의 가장 긴요한 골자나 핵심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나요? 단어 '요령'에는 사물의 가장 긴요한 골자나 핵심이라는 뜻이 있나요? 사물의 가장 긴요한 골자나 핵심이라는 뜻으로 단어 '요령'을 사용할 수 있나요?
October 29, 2014
Still haven’t found your answers?
Write down your questions and let the native speakers help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