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bby
공부하다/배우다 고쳐 주세요.감사합니다 *공부하다 가: 아까 책을 빌리려고 도선관에 갔어. 영희를 조는 걸 봤는데. 나: 영희가 나보고 공부하러 도서관에 같이 가자고 했어. 근데 거기서 졸고 있었네. 가: 하하, 도서관은 조용해서 잠이 쉽게 와. *배우다 가: 어제 저녁에 집에 돌아가는 길에 깡패를 깡패와 부딪했어요. 나: 무서웠겠지요? 가: 물론 무서웠어요. 깡패는 돈을 빼앗겠다고 협박했어요. 마침 철수가 나와서 다행이네요. 철수는 나쁜 사람을 쫓아냈어요. 나: 철수 대단하에요. 가: 당연이죠. 철수는 어렸을때부터 태권도 배웠거든요.
May 2, 2015 2:28 PM
Answers · 7
가: 아까 책을 빌리려고 도선관에 갔어. 영희가 조는 걸 봤는데. 나: 영희가 나보고 공부하러 도서관에 같이 가자고 했어. 근데 거기서 졸고 있었네. 가: 하하, 도서관은 조용해서 잠이 쉽게 와. *배우다 가: 어제 저녁에 집에 돌아가는 길에 깡패와 부딪쳤어요. 나: 무서웠지요? 가: 물론 무서웠어요. 깡패는 돈을 빼앗겠다고 협박했어요. 마침 철수가 나타나서 다행이었어요. 철수가 나쁜 사람을 쫓아냈거든요. 나: 철수가 대단하네요. 가: 당연하죠. 철수는 어렸을 때부터 태권도를 배웠거든요. 일단 최대한 자연스럽게 고쳐봤어요ㅠㅠ
May 2, 2015
Still haven’t found your answers?
Write down your questions and let the native speakers help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