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h94
Please Correcting This 1. 다니엘라 씨는 요즘 자주 읽는 책이 있어요? - 네, 제가 요즘 자주 읽는 책은 소설이에요. 2. 다니엘라 씨는 요즘 자주 듣는 노래가 있어요? - 네, 제가 요즘 자주 듣는 좋아하는 노래는 빅뱅이에요. 3. 디니엘라 씨는 요즘 자주 먹는 음식이 있어요? -네, 제가 요즘 자주 먹는 한국 음식은 김치 이에요. 4. 다니엘라 씨는 요즘 자주 마신 음료수가 있어요? -네, 제가 요즘 자주 마신 음료수는 오렌지 주스 이에요. 5. 다니엘라 씨는 요즘 자주 공부하는 외국어가 있어요? -네, 제가 요즘 공부하는 외국어는 프랑스어 이에요. 6. 다니엘라 씨는 요즘 자주 운동은 있어요? -네, 제가 요즘 자주 운동은 수영이에요. 7. 다니엘라 씨는 요즘 자주 보는 드라마가 있어요? -네, 제가 요즘 자주 보는 드라마는 Oh my venus 이에요.
Nov 27, 2015 8:32 AM
Answers · 2
1
6. 다니엘라 씨는 요즘 자주하는 운동이 있어요? Or 6. 다니엘라 씨가 요즘 자주하는 운동이 무엇인가요? - 네, 제가 요즘 자주 하는 운동은 수영이에요. *운동을 하다 운동(N)을 하다(V)
November 27, 2015
Still haven’t found your answers?
Write down your questions and let the native speakers help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