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shan Tse
와이파가 최고의 발명품이라고 생각한다. 와이파가 없으면 컴퓨터나 휴대폰이 있어도 먼 곳에 있는 사람을 영상을 아예 할 수 없다. 우리 생활에 도움이 확실하게 많다고 본다. 거리 한계없이 우리 언제든지 인터넷에서 아무거나 찾을 수 있거나 예약하거나 또 자료를 공유할 수 있기도 한다. 와이파는 사용할 때 편하는뿐만아니라 자택 일을 하는것이 특히 코로나시대에 흔한다. 수업을 듣거나 심지어 인터넷을 통해 진료를 받는것이 많이 좋지 않은가? 교통이 아무리 복잡해도 자각할 일이 걱정할 필요없겠지?
May 12, 2022 1:35 PM
Corrections · 4
와이파이가 최고의 발명품이라고 생각한다. 와이파이가 없으면 컴퓨터나 휴대폰이 있어도 먼 곳에 있는 사람과 영상 통화를 아예 할 수 없다. 우리 생활에 확실하게 도움이 된다고 본다. 거리 제한 없이 언제든지 인터넷에서 아무거나 찾을 수 있거나 예약하거나 또 자료를 공유할 수 있기도 한다. 와이파이는 사용할 때뿐만 아니라 특히 코로나 시대에 재택 근무할 때 편리하다. 수업을 듣거나 심지어 인터넷을 통해 진료를 받는 것이 정말 좋지 않은가? 교통이 아무리 복잡해도 자각할 일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아주 잘 쓰셨어요! 도움이 되길 바라요^_^*
May 13, 2022
Invitee
와이파이가 최고의 발명품이라고 생각한다. 와이파이가 없으면 컴퓨터나 휴대폰이 있어도 먼 곳에 있는 사람과 영상통화를 아예 할 수 없다. 확실히 우리 생활에 도움이 많다고 본다. 우리는 거리의 제약없이 언제든지 인터넷에서 아무거나 찾을 수 있기도 하고, 예약하거나 또 자료를 공유할 수 있기도 한다. 와이파이는 사용할 때 편할뿐만 아니라 재택근무를 하는것이 특히 코로나시대에 흔하다. 수업을 듣거나 심지어 인터넷을 통해 진료를 받는것이 많이 좋지 않은가? 교통이 아무리 복잡해도 지각할 것을 걱정할 필요없겠지?
May 12, 2022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