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cia
한국에 비하면 미국 공기가 일반적으로 좋긴 한데 요즘 산불 때문에 미세 먼지 나쁜 날도 있을 수도 있어요. 주마다 총기 문화 아주 달라요. 알래스카에 대부분 사람은 총이 집에 있는 반면에 반면에 동쪽 주 동부 주 전역에 총이 직접 못 본 사람 많아요. 미국 여자는 5명 중의 한 명 결혼한 후에 성을 바꾸지 않아요. 미국 여자를 부를때 남편과 같은 성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여자의 기분이 나쁘질 수 있어요.
Jun 27, 2021 4:54 AM
Corrections · 7
1
한국에 비하면 미국 공기가 일반적으로 좋긴 한데 요즘 산불 때문에 미세 먼지가 나쁜 날도 있을 수도 있어요. 주마다 총기 문화 아주 달라요. 알래스카에 대부분 사람은 총이 집에 있는 반면, 동쪽 주 동부 주 전역에서는 총을 직접 보지 못한 사람이 많아요. 미국 여자는 5명 중의 한 명 결혼한 후에 성을 바꾸지 않아요. 미국 여자를 부를때 남편과 같은 성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여자의 기분이 나쁠 수 있어요.
June 27, 2021
한국에 비하면 미국 공기가 일반적으로 좋긴 한데 요즘 산불 때문에 미세 먼지 농도가 나쁜 날이 있을 수도 있어요. 주마다 총기 문화 아주 달라요. 알래스카에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총이 집에 있는 반면에 동쪽 주 동부 주 전역에는 총을 직접 못 본 사람이 많아요. 미국 여성의 5명 중의 한 명은 결혼한 후에 성을 바꾸지 않아요. 미국 여자를 부를때 남편과 같은 성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여자의 기분이 나빠질 수 있어요.
veryy good
June 27,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