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만다
저는 중국에 태어났어요. 하지만 많이 많이 년 전, 미국에 왔어요. 저는 지금 미국에 살아요. 제 고향에 맛있는음식을 많이 있어요. 여기에 음식종류가 많아요 근테 저는 외국음식을 관심이 없어요. 그리고 여기의 중국음식을 중국음식보다 정말 달라요. 저는 너무 슬퍼요.
Feb 20, 2021 6:23 AM
Corrections · 6
1
저는 중국에서 태어났어요. 하지만 오래 전에 미국에 왔어요. 저는 지금 미국에 살아요. 제 고향에는 맛있는 음식이 많이 있어요. 여기보다 음식종류가 많아요((In China,) there are more types of food than here). 근데 저는 외국음식에 관심이 없어요. 그리고 여기의 중국음식은 중국에 있는 음식과 정말 달라요(The Chinese food here is very different from the ones in China). 저는 너무 슬퍼요.
Hi, Amenda! I'm so sorry you feel sad not to have real Chinese food in America :( 저도 외국에 갔을 때 한국 음식을 못 먹어서 슬펐던 적이 있어요. 아만다는 중국 음식이 먹고 싶을 때 어떻게 해요?
February 20, 2021
1
저는 중국에서 태어났어요. 하지만 오래 전에 미국에 왔어요. 저는 지금 미국에 살아요. 제 고향엔 맛있는 음식이 많이 있어요. 여기에도 음식 종류가 많아요. 그런데 저는 외국음식에는 관심이 없어요. 그리고 여기에서 파는 중국음식은 (중국에서 먹던) 중국음식과 많이 달라요. 저는 너무 슬퍼요.
해외에서 한국음식을 먹으면 제가 아는 그 맛이 아니더라구요.
February 20,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