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it Mohan
* 연무 - haze, (연기와 안개) smoke and fog, smog 겨울에는 우리 동네에서 연무가 계속 끼어 있어요. 오늘은 연무가 낀 하루예요. 오늘 대기 오염으로 인해 연무 때문에 가장 앞 사람도 볼 수 없어요. 대기에서 너무 짙게 낀 연무 때문에 앞에 있는 거도 분간할 수가 없어요. 대기에서 너무 짙게 낀 연무 때문에 가장 앞에 있는 사람도 분간할 수가 없어요. * 연무 소독 - fumigation (method) disinfection 코로나 때문에 우리 회사는 매일 몇번씩 소독하고 토요일에 특별 연무 소독해요. 사람이 모이고 다니는 곳에서 정기적으로 연무 소독하는 방법이 중요해요. * 문서 - document, papers 제가 내일 새로운 제품 사양 문서를 찾아보고 나서 보내 드릴게요. 회의 전에 관련 문서를 미리 보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우리가 이 기기를 설치하는 계단들의 문서를 만들어야 돼요. 우리 회사 정책대로 직원이 각 만든, 받은 무서를 분류해야 돼요.
Feb 21, 2021 4:09 PM
Corrections · 1
1
* 연무 - haze, (연기와 안개) smoke and fog, smog 겨울에는 우리 동네에서 연무가 계속 끼어 있어요. 오늘은 연무가 낀 하루예요. 오늘 대기 오염으로 인해(인한) 연무 때문에 (눈 앞에 있는 사람 보기도 힘들어요)가장 앞 사람도 볼 수 없어요. 대기에서 너무 짙게 낀 연무 때문에 앞에 있는 거도(것도) 분간할 수가 없어요. 대기에서 너무 짙게 낀 연무 때문에 가장 앞에 있는 사람도 분간할 수가 없어요. * 연무 소독 - fumigation (method) disinfection 코로나 때문에 우리 회사는 매일 몇번씩 소독하고 토요일에 특별 연무 소독해요. 사람이 모이고 다니는 곳에서 정기적으로 연무 소독하는 방법이(것이) 중요해요. * 문서 - document, papers 제가 내일 새로운 제품 사양 문서를 찾아보고 나서 보내 드릴게요. 회의 전에 관련 문서를 미리 보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우리가 이 기기를 설치하는 계단들의(계단들에 관한) 문서를 만들어야 돼요. 우리 회사 정책대로 직원이 각 만든, 받은 무서를(직원들이 각자 만들거나 받은 문서들을) 분류해야 돼요.
February 22,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