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eted]
오늘 아침 남편이랑 같이 우리가 좋아하는 쇼핑몰의 푸드 코트에서 커피를 마셨다. 포인트가 쌓여서 커피 두잔이나 무료였다. 갈 때 마다 뜨거운 것을 시키지만 오늘은 아이스를 시켰다. 남편은 아이스가 양도 많고 더 좋다고 말했다. 나도 아이스가 마음에 들었다. 나는 호주로 올 때까지 뜨거운 커피를 자주 안마셨다. 카페는 옛날부터 좋아했지만 한국에서는 주로 자몽 에이드나 아이스 바닐라 라떼를 많이 시켰다. 호주에 와서 커피가 정말 맛있는 것 뿐만 아니라 맛이 깊다고 느낄 수 있게 되었다. 호주의 커피는 맛이 지난데다가 향도 많이 나고 진짜 마음에 든다.
0:38
Feb 22, 2021 1:23 AM
Corrections · 1
1
오늘 아침 남편이랑 같이 우리가 좋아하는 쇼핑몰의 푸드 코트에서 커피를 마셨다. 포인트가 쌓여서 커피 두잔이나 무료였다. 갈 때 마다 뜨거운 것을 시키지만 오늘은 아이스를 시켰다. 남편은 아이스가 양도 많고 더 좋다고 말했다. 나도 아이스가 마음에 들었다. 나는 호주로 오기 전에는 뜨거운 커피를 자주 안마셨다. 옛날부터 카페는 좋아했지만, 한국에서는 주로 자몽 에이드나 아이스 바닐라 라떼를 많이 시켰다. 호주에 와서야커피가 정말 맛있고 맛이 깊다고 느꼈다. 호주의 커피는 맛과 향이 진하고 정말 마음에 든다.
February 22,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