多刺植物
경제 활동에게 연료는 필요한 상품이예요. 연료의 가격을 대폭 인상하면 경제 활동을 심하게 충격할 거예요. 연료의 사용량을 줄이기 위해 연료의 값을 높이는 것은 합리적인 방법이 아닙니다 현재에 주요한 연료는 바로 석유이입다. 지층에 깊이 묻혀 있는 동물 사체나 식물 사체는 압력을 수억 년 동언 지속적으로 받고 석유로 변합니다. 석유가 연소할 때 유해 물질을 방출한 것은 환경에게 유해성이 아주 강합니다. 그래서, 석유를 교제할 수 있는 깨끗한 물질을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Nov 19, 2021 2:21 AM
Corrections · 2
1
경제 활동에게(에 있어서) 연료는 (아주 중요한 요소)필요한 상품이예요. 연료의 가격을 대폭 인상하면 경제 활동을(이 심한 충격을 받을) 심하게 충격할 거예요. 연료의 사용량을 줄이기 위해 연료의 값을 높이는 것은 합리적인 방법이 아닙니다 현재에(현대에) 주(중)요한 연료는 바로 석유(입니)이입다. 지층에 깊이 묻혀 있는 동물 사체나 식물 사체는 압력을 수억 년 동언 지속적으로 받고 석유로 변합니다. 석유가 연소할 때 유해 물질을 방출한 것은(방출하는데 이는) 환경에게(에 대한) 유해성이 아주 강합니다. 그래서, 석유를 교제(대체)할 수 있는 깨끗한 물질을 사용하면,(사용하면) 좋겠습니다.
November 20,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