多刺植物
요새 코로나 사태는 한창이기 때문에 온라인 학습의 우세는 흔히 이용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수업을 하고 싶으면, 학생들과 교사가 교실에 모여야 합니다. 그래서, 많는 사람은 좁은 곳에서 모인 것은 방역과 사회 거리 두기를 위반합니다. 온라인 학습자는 각각에 집에 공부할 수 있으니까, 인원 집중을 피할 수 있는 장점은 방역 정책에 부합합니다. 온라인 학습의 단점도 아주 뻔합니다. 눈이 장시간 동안 스크린을 쳐고보는데 시력을 손해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미성년자에게 이런 문제점은 더욱 심합니다. 눈이 숙성하지 않을 때 긴 동안 전자 용품을 사용하면, 근시나 혹은 다른 안과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Nov 22, 2021 12:18 AM
Corrections · 3
요새 코로나 사태는 한창이기 때문에 온라인 학습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수업을 하려면, 학생들과 교사가 교실에 모여야 합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이 좁은 곳에서 모이는 것은 방역과 사회적 거리 두기 정책의 위반입니다. 온라인 학습자는 집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수업은 여러명이 모이지 않아도 되어서 방역 정책에 부합합니다. 하지만 온라인 학습의 단점도 분명히 있습니다. 학생들은 장시간 동안 스크린을 보기 때문에 시력이 손상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미성년자에게 이것은 더욱 심각한 문제입니다. 눈이 완전히 성장하지 않았을 때 긴 시간 동안 전자기기를 사용하면, 근시나 다른 안과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here are some of my suggestions :) 우세가 이용되다 is not a common collocation being used in Korean, so it is probably better to use 강세를 보이다. 오프라인 수업을 하고 싶으면 is nothing wrong grammatically, but -려면 works better here as in 'in order to have offline classes'. The rest of corrections are more for smoothness, rather than grammar mistakes. Hope this helped!
November 22,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