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katerina
한국에 오기 전에 복지 서비스가 있는지 잘 몰랐다. 러시아에 살 때 복지 서비스를 자주 사용하지 않았다. 매년마다만 다양한 예방 접종을 받고 일하기 위해서 건강 검진을 받았다. 그런데 한국에 온 후에 시어머님한테서 새로운 정보를 알려줬다. 예를 들어 다문화센터에서 한국 문화나 요리를 배울 수 있다. 교육 수업을 받으려면 신청하면 된다. 게다가 아이가 있으면 육아 정보를 얻을 만한다. 장난감을 대여한다고 했다. 한국에서 일하는 외국들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회사를 만들고 싶으면 창업 상담을 받을 만한다. 한국에 온 지 얼마 안 돼서 건강 서비스만 받아 본 적이 있다. 외국 등록증을 받으려고 간단한 건강 검진을 받아야 했다.빠른 데다가 비싸지 않은 서비스다.
Feb 28, 2021 8:50 AM
Corrections · 2
한국에 오기 전에 복지 서비스가 있는지 잘 몰랐다. 러시아에 살 때(는) 복지 서비스를 자주 사용하지 않았다. 매년마다만(매년마다) 다양한 예방 접종을 받고 일하기 위해서 건강 검진을 받았(을 뿐이)다. 그런데 한국에 온 후에 시어머님한테서 새로운 정보를 (배웠다)알려줬다. 예를 들어 다문화센터에서 한국 문화나 요리를 배울 수 있다. 교육 수업을 받으려면 신청하면 된다. 게다가 아이가 있으면 육아 정보를 얻을 (수도 있다)만한다. 장난감을 대여(해준다고 한다)한다고 했다. 한국에서 일하는 외국들이(외국인들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회사를 만들고 싶으면 창업 상담을 받을 (수 있다)만한다. 한국에 온 지 얼마 안 돼서 건강 서비스(를)만 받아 본 적이 있다. 외국 등록증을 받으려고 간단한 건강 검진을 받아야 했다.빠른 데다가 비싸지 않은 서비스(였)다.
February 28,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