多刺植物
남에 대한 경계심을 강화하면, 대부분의 사기 음모를 식별할 수 있다. 요즘 SNS에 연인을 찾고 싶은 사람이 많다. 이런 사람은 항상 외롭게 느끼고 진심한 감정을 제공할 수 있는 연인를 사뀌고 싶다. 이 생각을 꾸준히 보유하면, 사기에 손실을 당한 학률이 높아질 수 있다. 사기꾼 권에 널리 퍼진 사기 기술과 아래와 같다. 첫번째는 진심으로 연애 삶을 시작하고 사랑에 빠질 때 경계력을 낮춘다는 경향이 무척 강한 자와 SNS에 친구가 된다. 두번째는 시기를 꾀하는 목표에게 완벽한 연인이란 형상을 꾸미다. 주로 멎진 사진을 보내거나 자신의 뛰어난 상업 능력을 과시한 문자를 보낸다. 이러면, "저는 상업 엘리트이다"라는 위조를 엮는다. 세번째는 허위한 투자 항목을 추천하고,일반적인 상상보다 더욱 높은 투자 수익률을 강조한다. 피해자는 만약 투자금을 주입하면 고액 수익을 돌려받다는 유혹에 이성을 잃어버린다. 우리가 경비심을 갖고 탐욕에 판단력을 상실하지 않으면, 절대 사기꾼의 사냥감이 되지 않을 겁니다.
Oct 30, 2021 4:22 AM
Corrections · 2
남에 대한 경계심을 강화하면, 대부분의 사기 음모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요즘 SNS에 연인을 찾고싶어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이런 사람은 항상 외롭게 느끼고 진심으로 감정을 공유할 수 있는 연인를 사귀고 싶어합니다. 이런 생각을 꾸준히 유지하면, 사기를 당할 학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사기꾼들에게 널리 퍼진 사기 기술은 아래와 같습니다. 첫번째는 진심으로 연애를 시작하고 사랑에 빠질 때 경계심을 낮추는 경향이 무척 강한 사람과 SNS에서 친구가 됩니다. 두번째는 시기를 꾀하는 목표에게 완벽한 연인이란 형상을 꾸민다는 것입니다. 주로 멋진 사진을 보내거나 자신의 뛰어난 경제 능력을 과시한 문자를 보냅니다. 그러면서 "나는 엘리트이다"라는 거짓을 심습니다. 세번째는 허위 투자 항목을 추천하고, 일반적인 상상보다 더욱 높은 투자 수익률을 강조한다는 것입니다. 피해자는 만약 투자금을 입금하면 고액의 수익을 돌려받다는 유혹에 이성을 잃어버리게 됩니다. 우리가 경계심을 갖고 탐욕으로 인해 판단력을 상실하지 않으면, 절대 사기꾼의 사냥감이 되지 않을 겁니다.
Wow it tells your opinion clearly. And I’m pretty sure that even some Korean cannot write like this. Just for your writing tips, for essays or papers about complicated topics tend to be written in formal way using “~니다.” If you just write “~다” like “판단한다.”, it gives readers a nuance that it’s written only for your record like a diary. You can use it, but if you want to look like a professional, you’d better to use “~니다” at the end of the sentence. Hope this help you. Have a nice weekend!
October 30,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