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onika
가을 때 샬럿이 인기가 많은 요리입니다. 저도 사과로 만든 샬럿을 아주 좋아해서 자주 직접 만듭니다. 우리 가족에 사과나무들이 있어서 그 사과나무는 열매가 열리면 그 사과로 샬럿을 만드는 편입니다. 그래서 그 요리의 방법을 좀 가르쳐 보게습니다. 그 요리를 위해 - 사과는 200g, - 밀가루 312g, - 설탕 150g, - 올리브유 80g, - 베이킹파우더 2티스푼, - 계피 1티스푼, - 그리고 물 240mL 재료로 필요합니다. 먼저 사과를 깎고 나서 작게 썰어주십시오. 밀가루를 체로 치고 설탕과, 계피, 올리브유를 그릇에 넣고 섞어주십시오. 꼼꼼히 섞고 나서 반죽에 썬 사과를 담고 한 번 더 약간 섞어주십시오. 미리 170도까지 예열한 오븐에서 45~60분쯤 굽어주십시오. 오븐에서 꺼내기 전에 이쑤시개로 준비는 확인하십시오. 이쑤시개에 반죽이 없으면 요리가 다 됩니다. 그다음에 몇 시간 동안 뇌두면 더 맛있게 될 것입니다. 사과 대신에 다른 과일도 써도 되고 양념은 (정향, 육두구, 생강류, 등) 간을 맞게 고를 수 있습니다. 그 사과 샬럿을 차와 함께 들어보십시오.
Oct 10, 2021 2:24 PM
Corrections · 3
1
가을에 샬럿은 인기가 많은 요리입니다. 저도 사과로 만든 샬럿을 아주 좋아해서 자주 만듭니다. 우리 정원에 사과나무가 있어서 사과가 열리면 그 사과로 샬럿을 만드는 편입니다. 그래서 요리법을 가르쳐드릴께요.(or 알려드릴께요.) 필요한 재료는- 사과 200g, - 밀가루 312g, - 설탕 150g, - 올리브유 80g, - 베이킹파우더 2티스푼, - 계피 1티스푼, - 그리고 물 240mL입니다. 1.먼저 사과를 깎아 작게 썰어주세요. 2.밀가루를 체로 치고 설탕과, 계피, 올리브유를 그릇에 넣고 섞어주세요. 잘 섞고 나서 반죽에 썬 사과를 담고 한 번 더 섞어주세요. 3.미리 170도까지 예열한 오븐에서 45~60분쯤 구워주세요. 4.오븐에서 꺼내기 전에 이쑤시개로 쑤셔서 익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이쑤시개에 반죽이 묻어나지 않으면 잘 익은 겁니다. 5.그 다음에 몇 시간 동안 놔두세요. 그러면 더 맛있어집니다. 사과 대신에 다른 과일을 사용해도 됩니다. 향신료는 (정향, 육두구, 생강류, 등) 원하는대로 알맞게 고를 수 있습니다. 사과 샬럿을 차와 함께 드셔보세요.
October 10,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