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e
일기 2021년 3월 19일 진정한 친구를 판단하기는 가끔 어려워요. 모두 사람들이 어떤 상황에 잘 못할 수 있어요. 가장 중요한 것은 친구가 사과하지예요. 저는 성격이 태어날 때 결정되라고 생각해요. 시간이 지나면 성격이 바뀔 수 있는데 천천히 바뀔 거에요. 가끔 심한 충격이 있으면 갑자기 성격이 바뀔 수 있어요. 사람의 진심으로 성격이 어떻게 알아요? 저는 힘든 상황에 어떻게 하는지가 중요해요. 예를 들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상황에 뭐 해요? 나쁜 사람이 되고 다은 사람에게 어떻게 말하는지 알아볼 수 있어요.
Mar 20, 2021 3:54 AM
Corrections · 1
1
일기 2021년 3월 19일 진정한 친구를 판단하기는 가끔 어려워요. 모두 사람들이 어떤 상황에(서) 잘(no spacing)못할 수 있어요. 가장 중요한 것은 친구(한테 사과하는 거예요)가 사과하지예요. 저는 성격이 태어날 때 결정되라(된다)고 생각해요. 시간이 지나면 성격이 바뀔 수 있는데 천천히 바뀔 거에요. 가끔 심한 충격이 있으면 갑자기 성격이 바뀔 수 있어요. 사람의 진심으로 성격이(사람의 진정한 성격을) 어떻게 알아요? 저는 힘든 상황에(서) 어떻게 하는지가 중요해요. 예를 들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상황에(서 뭘하는지를 봐요) 뭐 해요? 나쁜 사람이 되고(되는지) 다은(른) 사람에게 어떻게 말하는지(대하는지) 알아볼 수 있어요.
March 21,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