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ga Emelyanova
아까 운동을 싫어하는데, 지금 정말 좋아해요. 제가 이용한 운동을 찾아서요. 요즘에는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매주 뛰고 다른 날에 요가 해요. 달리기는 보통 5km 해 보는데 피곤하면 덜 달라요. 그리고 요가는 유튜브로 30분 정도 해요. 아침에 일찍 운동이 힘들어도 아침에 주로 해요. 하지만 너무 더우면 일찍 못 일어나면 저녁에 운동해요. 한편, 맨날 저녁에 1시간 정도 산책도 하는데 그거 쉬우니까 운동하는 것 안 같아요. 이 일정 이미 버릇인데 새로 체험도 알아보고 싶어요. 등만 재미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수영 계속 안 하지만 너무 좋아해요.
Jul 19, 2021 10:02 AM
Corrections · 1
예전에는 운동을 싫어했는데, 지금은 정말 좋아해요. 제게 유익한 운동을 찾아서요. 요즘에는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월수금) 조깅을 하고 다른 날에는 요가를 해요. 달리기는 보통 5km 하고 피곤할 때는 조금만 해요. 그리고 요가는 유튜브로 30분 정도 해요. 아침에 일찍 운동하는 건 힘들어도 아침에 주로 해요. 하지만 너무 더워서 일찍 못 일어나면 저녁에 운동해요. 한편, 맨날 저녁에 1시간 정도 산책도 합니다. 산책은 쉬워서 운동하는 것 같지가 않아요. 이런 일정이 이제 습관이 되었지만 새로운 체험도 하고 싶어요. 등만(?) 재미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수영은 지금 안 하지만 너무 좋아해요.
July 19,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