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smin
안녕하세요! 저는 다음 주에 한국어 시험을 위해서 공부하고 있어요. 틀린 것이나 이상한 말을 찾아서 고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의사: 임태연 씨, 안녕하세요? 어디가 아파서 오셨어요? 임태연: 며칠전부터 생리통은 심한 편이고 많이 토했어요. 의사: 그렇군요. 요즘은 예전에 비하면 다른 걸 했나요? 임태연: 글쎄요... 솔직히 조금 바빴으니까 갑자기 불균형하게 먹고 특히 인스턴트 식품을 좋아해요. 많이 먹지 않지만 살이 쪘어요. 선생님 무슨 문제가 있을까요? 의사: 몇 가지 진찰을 좀 합시다... (진찰 후) 축하합니다! 임신했어요. 임태연: 진짜요? 지금 어떠게 해야 돼요? 의사: 무엇보다도 부인과 의사를 연락해서 상담을 받도록 하세요. 그리고 지금부터는 인스턴트 음식, 술과 담배 다 피하세요. 운동을 하려면 가볍한 운동을 선택하세요. 임태연: 알겠습니다. 지금 바로 남편을 전화할게요. 의사: 네, 건강을 조심하세요. 임태연: 네, 감사합니다!
Feb 17, 2021 1:52 AM
Corrections · 2
1
안녕하세요! 저는 다음 주에 한국어 시험을 위해서 공부하고 있어요. 틀린 것이나 이상한 말을 찾아서 고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의사: 임태연씨, 안녕하세요? 어디가 아파서 오셨어요? 임태연: 며칠전부터 생리통은 심한 편이고 많이 토했어요. 의사: 그렇군요. 요즘 예전과 달리 다른 일을 하고있나요? 임태연: 글쎄요... 솔직히 요즘 약간 바빠져서 갑자기 불균형하게 먹고 특히 인스턴트 식품을 좋아해요. 많이 먹지는 않지만 살이 쪘어요. 선생님 무슨 문제가 있을까요? 의사: 몇 가지 진찰을 좀 합시다... (진찰 후) 축하합니다! 임신했어요. 임태연: 진짜요? 그럼 지금 어떻게 해야돼요? 의사: 무엇보다도 산부인과 의사와 연락해서 상담을 받도록 하세요. 그리고 지금부터는 인스턴트 음식, 술과 담배 다 피하세요. 운동하고 싶으시면 가벼운 운동부터 시작하세요. 임태연: 알겠습니다. 지금 바로 남편에게 전화할게요. 의사: 네, 건강을 조심하세요. 임태연: 네, 감사합니다!
너무 잘 쓰셨어요! 제가 좀 더 자연스럽게 고쳐드렸습니다:)
February 17,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