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dy
그냥 열심히 일을 더 하면 되는게 아닌가요? 하지만 월급과 물가가 상승률의 차이가 있는 것을 잘 알고 있어요. 차이가 정말 크면 퇴근 후에 아마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한가할때 월급이 더 높은 직업을 지원하기 위해서 다른 수업을 듣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가장 덜 좋은 방법은 돈을 아껴 쓰는 것이예요. 이거로 하면 원하는 음식이나 취미 등 못 할 것 같아서 삶의 의미가 재미없어질 수도 있어요. (수정해 주세요)
Dec 14, 2021 4:49 AM
Corrections · 2
1
그냥 열심히 일을 더 하면 되는게 아닌가요? 하지만 월급과 물가가 상승률의 차이가 있는 것을 잘 알고 있어요. 차이가 정말 크면 퇴근 후에 아마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한가할때 월급이 더 높은 직업(에)을 지원하기 위해서 다른 수업을 듣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가장 덜 좋은 방법은 돈을 아껴 쓰는 것이예(에)요. 이거로 하면(이 길을 선택하면) 원하는 음식(먹기나)이나 취미(생활) 등 못 할 것 같아서 삶의 의미가(삶이) 재미없어질 수도 있어요. (수정해 주세요)
질문을 잘 못 이해한 것 같네요 질문은 물가상승률을 계산하는 방법이기에 전년도 물가와 금년도 물가를 비교한다는 등의 답변이 적절합니다
December 14,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