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lsea
하노이의 교통에 대한 글
‎고쳐 주세요! 감사합니다
"외국인들의 안중에는 하노이가 고대와 현대 요소를 조화시킨 아름다운 도시이며 동시 복잡한 교통으로 인상을 받는다. 따라서 이 글을 통해 하노이 교통현황이 어떻게 되는지, 해결방법이 어떤 것인지 살펴보고자 한다.
일반적으로 베트남 교통 및 특히 하노이 수송의 현황은 여러 문제가 있다는 것이 사실이다. 많은 공장이 실시되고 있으며 오토바이 수가 매우 많다는 점에서 교통 체증이 하루 종일 자주 발생한다. 사거리, 삼거리와 같은 교차점에서나 근무 시간에는 더 심각해진다. 또한, 음료 운전, 붉은 빛을 교차시킴... 등 낮은 인지도 교통사고가 고주파로 생길 뿐만 아니라 심각한 경우도 많다. 한편, 개인의 경제적 이익을 위해 보도에 침범한다는 사황이 많아지고 있다.
위에 언급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관할 관청 및 국민 자신으로부터의 커다란 노력이 필요하다. 가장 먼저 할 일은 교통 소통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사람들의 교통 규칙을 준수하게 해야 하는 것이다. 정부 측면에서 적절한 제재를 채택해야 한다. 그리고 교통 체증을 극복하려면 건설중인 공장의 진척을 가속화하면서 러시아워에 간선에서 교통을 규제할 경찰사 수를 늘리는 데다가 회사, 기관, 학교에서는 근무 시간을 다르게 조정할 수 있다면 좋은 것이다. 이 외에, 버스나 스카이트레인과 같은 대중 교통 수단을 사용으로 오토바이의 이용을 최소화하는 것이 실질적인 행동이다.
굥통은 항상 우리 나라의 불타는 문제이다. 그러나 각 개인은 자신 자리의 노력을 기여한다면 아무리 어려워도 문제를 반드시 해결할 수 있을 전망이다. "
Apr 15, 2019 3:47 AM
Comments · 6
2
외국인들<strike>의 안중에는</strike> 하노이가 고대와 현대 요소를 조화시킨 아름다운 도시<strike>이며</strike>인 동시에 <strike>복잡한 교통으로</strike>교통이 매우 복잡하다는 인상을 받는다. 따라서 이 글을 통해 하노이 교통현황이 어떻게 되는지, 해결방법<strike>이</strike> 어떤 것인지 살펴보고자 한다.
일반적으로 베트남 교통<strike>및</strike> 특히 하노이 수송<strike>의</strike> 현황은 여러 문제가 있다는 것이 사실이다. 많은 공장이 <strike>실시</strike>운영되고 있으며 오토바이 수<strike>가</strike> 역시 매우 많다는 점에서 교통 체증이 하루 종일 자주 발생한다. 사거리, 삼거리와 같은 교차<strike>점</strike>에서나 근무 시간에는 더 심각해진다. 또한, 음<strike>료</strike> 운전, <strike>붉은 빛을 교차시킴...</strike>무단횡단 등 <strike>낮은 인지도</strike>부주의로 인한 교통사고가 <strike>고주파로 생길</strike> 빈번할 뿐만 아니라 심각한 경우도 많다. 한편, 개인의 경제적 이익을 위해 보도에 침범<strike>한다</strike>는 <strike>사</strike>황이 많아지고 있다.
위에 언급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관할 관청 및 국민 <strike>자신으로부터</strike>스스로의 커다란 노력이 필요하다. 가장 먼저 할 일은 교통 소통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사람들로 하여금<strike>의</strike> 교통 규칙을 준수하게 <strike>해야</strike> 하는 것이다. 정부 측면에서 적절한 제재를 채택해야 한다. 그리고 교통 체증을 극복하려면 건설중인 공장의 진척을 가속화하면서 러시아워에 간선에서 교통을 규제할 경찰<strike>사</strike> 수를 늘리고,<strike>는 데다가</strike> 회사, 기관, 학교에서는 각각의 근무 시간<strike>을 다르게</strike>이 겹치지 않도록 조정할 수 있다면 좋<strike>은</strike> 것이다. 이 외에, 버스나 스카이트레인과 같은 대중 교통 수단을 사용<strike>으로</strike>함으로써 오토바이의 이용을 최소화하는 것이 <strike>행동이다</strike>바람직하다.
<strike>굥</strike>통은 항상 우리 나라의 <strike>불타는</strike>심각한 문제이다. 그러나 각 개인<strike>은</strike> 각자 자<strike>신</strike> 자리<strike>의</strike>에서 노력<strike>을 기여</strike>한다면 아무리 <strike>어려워도</strike>어렵다 하더라도 <strike>문제를</strike> 반드시 해결할 수 있을 <strike>전망</strike>이다. 
April 15, 2019
1
Oh you did a really good job!
I mean, these corrections do not indicate your critical grammar errors since youve already written pretty well :).
I just thought it would be more natural for native Korean.
But Im still wondering what 개인의 경제적 이익 means 😭


April 15, 2019
1
한국말을 너무 잘하셔서 고치는 재미가 있네요ㅎㅎ
고친 부분은 특별히 잘못되어서 고쳤다기 보다는 이렇게 쓰면 한국인들의 눈에 더 자연스러울 것 같다는 뜻입니다.
다만 개인의 경제적 이익은 무슨 의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Red light crossing이랑 high frequency 까지는 찰떡같이 알아들었는데..
April 15, 2019
Then it would be better to specify them.

<strike>한편</strike>또한, 개인<strike>의</strike> 노점상들이 각자의 경제적 이익을 <strike>위해</strike>이유로 보도에 침범<strike>한다</strike>는 <strike>사</strike>황이 많아지고 있다.

Like this 😀
April 15, 2019

I want to say "personal benefits", in this sentence i want to talk about a lot of people, because of their personal benifits such as street vendors in sidewalks, have already encroached on pedestrian space


April 15, 2019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