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aša
저는 어렸을 때부터 외국어를 배웠는데 많이 도움이 돼서 아이한테 외국어를 배우는 것이 중요한 것 같다. 아이들이 더 자연스럽게 배우고 자랄 때는 더 편하게 표현할 수 있다. 책이 없이 공부하고 사진하고 배울 수 있어서 단어의 의미는 이해할 뿐만 아니라 단어를 상상할 수 있고 단어의 느낌도 느낄 수 있다. 여러 언어를 하는 아이의 뇌는 급속히 발달해서 이 아이들은 문제해결을 더 잘할 수 있다. 또한, 학교에서 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왜냐하면, 이 아이들은 쉽게 집중할 수 있고 쉽게 암기도 할 수 있다. 소리를 자세히 구별할 수 있어서 발음이 좋다. 그리고 미래에 다른 외국어를 더 쉽게 배울 수 있다. 여러 언어를 하는 아이들은 더 좋은 의사 소통 능력이 있어서 강한 관계를 세울 수 있고 다른 문화에 관심이 있다. 또한, 여러 국어 상용이 치매를 예방할 수 있다. 그러니까, 아이들한테 외국어를 배울 만한다.
Sep 23, 2021 6:34 AM
Corrections · 1
나는(It goes better with the sentence ending 다 :).) 어렸을 때부터 외국어를 배웠는데 그게 나한테 많이 도움이 돼서 아이한테 외국어를 배우는 것이 중요한 것 같다. 아이들이(or 은) 자랄 때 외국어를 더 자연스럽게 배우고 더 편하게 표현할 수 있다. 책 없이 공부하고 사진을 통해 (through pictures) 배울 수 있어서 단어의 의미를 이해할 뿐만 아니라 단어를 상상할 수 있고 단어의 느낌도 알 수 있다. 여러 언어를 하는 아이의 뇌는 급속히 발달해서 이 아이들은 문제 해결을 더 잘할 수 있다. 또한, 학교에서 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왜냐하면, 이 아이들은 쉽게 집중할 수 있고 쉽게 암기도 할 수 있다. 소리를 자세히 구별할 수 있어서 발음이 좋다. 그리고 미래에 다른 외국어를 더 쉽게 배울 수 있다. 여러 언어를 하는 아이들은 더 좋은 의사소통 능력이 있어서 강한 관계를 세울 수 있고 (강한 관계 sounds a bit awkward here. I can't give you alternates because I'm not too sure what you were trying to say here :). Let me know if you need more help.) 다른 문화에 관심이 있다. 또한, 여러 언어 사용이 치매를 예방할 수 있다. 그러니까, 아이들한테 외국어는 배울 만하다.
Great job :)! 잘하셨습니다 :)!
September 23,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