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
2주 전에 처음 전주에서 갔어요. 전주에서 유명한음식 비빔밥를 먹었어요. 저한테는 가장 좋아하는 한국의 음식고 생각해요. 비빔밥에는 밥와 많은 야체의 종류가 들어가요. 날계란이 넣으면 더 맛있어요. 모든 것이 자주 돌솥에 익기 때문에 밥이 바삭바삭한이 돼서 먹은 재미 있어요. 모주도 음식와 함께 마시기 위해 주문했어요. 모주는 막걸리만큼 않 강한 술의 음료예요. 전주에서 있는 동안 육회비빔밥도 먹었어요. 그렇지만 돌솥비빔밥이 더 좋아해요.
Feb 19, 2021 4:09 AM
Corrections · 5
2주 전에 처음 전주에 갔어요. 전주에서 유명한음식인 비빔밥을 먹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한국의 음식은 비빔밥이라고 생각해요. 비빔밥에는 밥와 많은 종류의 채소가 들어가요. 날계란을 넣으면 더 맛있어요. 모든 것이 돌솥안에서 익기 때문에 밥이 바삭바삭하게 돼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모주도 음식와 함께 마시기 위해 주문했어요. 모주는 막걸리만큼 세지 않은 술이에요. 전주에 있는 동안 육회비빔밥도 먹었어요. 그렇지만 돌솥비빔밥이 더 좋았어요.
February 19, 2021
2주 전에 처음 전주에 갔어요. 전주에서 유명한 음식 비빔밥을 먹었어요. 저한테는 가장 좋아하는 한국 음식이라고 생각해요. 비빔밥은 밥와 다양한 야채 종류가 들어가요. 날계란이 넣으면 더 맛있어요. 모든 것은 돌솥으로 익기 때문에 밥이 바삭바삭하고 먹으면 재미있어요.(맛있어요) 모주와 함께 마시기 위해 주문했어요. 모주는 막걸리만큼 안 강한 술 음료예요. 전주에 있는 동안 육회비빔밥도 먹었어요. 그렇지만 돌솥비빔밥이 더 좋아해요.
아주 잘 표현하고 잘 쓰고 있는데요 ~ 을/를/ 은/는/와/과 조금만 더 신경을 해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
February 19, 2021
2주 전에 처음으로 전주에 갔어요. 전주에서 유명한 음식인 비빔밥를 먹었어요. 저한테는 가장 좋아하는 한국의 음식이라고 생각해요. 비빔밥에는 밥과 많은 종류의 야채가 들어가요. 날계란을 넣으면 더 맛있어요. 모든 재료들이 돌솥에서 익기 때문에 밥이 바삭바삭하게 되서 먹는 재미 있어요. 소주도 음식와 함께 마시기 위해 주문했어요. 소주는 막걸리보다 약한 술이예요. 전주에 있는 동안 육회비빔밥도 먹었어요. 그렇지만 돌솥비빔밥이 더 좋아요.
February 19, 2021
2주 전에 처음(으로) 전주에서 갔어요. 전주에서 유명한음식인 비빔밥을 먹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한국 음식이에요. 비빔밥에는 밥과 많은 다양한 야채 종류들이 들어가요. 날계란을 넣으면 더 맛있어요. 모든 것이 자주(?)돌솥에서 익기 때문에 밥이 바삭바삭하게 되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모주도 음식과 함께 마시기 위해 주문했어요. 모주는 막걸리만큼 않 강한 술의 음료예요. 전주에서 있는 동안 육회비빔밥도 먹었어요. 그렇지만 돌솥비빔밥을 더 좋아해요.
February 19, 2021
2주 전에 처음 전주에 갔어요. 전주에서 유명한음식 비빔밥를 먹었어요. 비빔밥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한국의 음식이에요. 비빔밥에는 밥와 많은 종류의 야채가 들어가요. 날계란을 넣으면 더 맛있어요. 모든 것이 돌솥에 익기 때문에 밥이 바삭바삭하게 되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모주도 음식과 함께 마시기 위해 주문했어요. 모주는 막걸리만큼 강한 술이 아니예요. 전주에 있는 동안 육회비빔밥도 먹었어요. 그렇지만 돌솥비빔밥을 더 좋아해요.
와 정말 좋았겠어요! 저는 서울 사람인데 전주에 아직 한 번도 가보지 않았어요. 올해 안에 꼭 가봐야겠네요 :)
February 19,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