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ma putri
온라인 쇼핑 장점은 집에서 할수 있는 거예요. 직접 교핑이랑 비교하면 온라인 수업은 시간이 많이 안 걸려요. 만약에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면 첫번째는 교통시간이 걸려요. 두번째는 가게를 찾는 시간이 걸려요. 온라인으로 하면 그냥 사이트 들어가고 필요한 물건을 선텍하고 계산을 해요. 무엇보다 주문한 물건이 직접 우리집에 와요.
Jan 23, 2022 11:05 AM
Corrections · 2
1
온라인 쇼핑 장점은 집에서 할 수 있는 거예요. 오프라인 쇼핑과 비교하면 온라인 쇼핑은 시간이 많이 안 걸려요. 만약에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면 첫 번째는 교통시간이 걸려요. 두 번째는 가게를 찾는 시간이 걸려요. 온라인으로 하면 그냥 사이트에 들어가서 필요한 물건을 선택하고 계산을 해요. 무엇보다 주문한 물건이 직접 우리집에 와요.
January 24, 2022
Invitee
온라인 쇼핑의 장점은 시간이 많이 안 걸린다는 거예요. 집에서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물건을 선택하고 계산을 하면 쇼핑이 끝나요. 그리고 주문한 물건이 직접 우리 집에 와요. 하지만 이러한 온라인 쇼핑에도 단점이 있어요. 먼저, 직접 물건을 보고 살 수 없기 때문에 사기를 당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주문한 물건이 유통 과정에서 유실되거나 다른 물건과 바뀔 수도 있어요. 사기를 당하다 to be scammed 유통 과정 distribution process 유실되다 to be lost 바뀌다 to be changed
January 23, 2022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