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katerina
러시아에 살때 자주 전시회나 공연을 보러 갔다. 그런데 한국에 온 지 얼마 안 돼서 코로나가 생겨서 문화생활 시설을 사용 할 수 없었다.”난타” 공연을 보고 싶었다. 4명의 요리사가 결혼축하 음식을 준비하면서 주방에서 재미있는 이야기가 공연 난타의 내용이라고 한다. 주방에 있는 프라이팬과 냄비,도마는 수리를 내는 안기가 되고 요리사들은 그 주방 가구를 이용해 관객들에게 즐거운 사물놀이 연주를 달려준다고 한다. 그 공연을 서울에서 볼 수 있다. 그래서 나중에 극장에 가 보고 싶다.
Feb 28, 2021 9:48 AM
Corrections · 2
러시아에 살때 자주 전시회나 공연을 보러 갔다. 그런데 한국에 온 지 얼마 안 돼서 코로나가 생겨서 문화생활 시설을 사(이)용 할 수 없었다.”난타” 공연을 보고 싶었다. 4명의 요리사가 결혼축하 음식을 준비하면서 주방에서 (벌어지는) 재미있는 이야기가 공연 난타의 내용이라고 한다. 주방에 있는 프라이팬과 냄비,도마는 수(소)리를 내는 안(악)기가 되고 요리사들은 그 주방 가(기)구를 이용해 관객들에게 즐거운 사물놀이 연주를 달(들)려준다고 한다. 그 공연을 서울에서 볼 수 있다. 그래서 나중에 극장에 가 보고 싶다.
February 28,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