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issa
저는 강아지를 많이 좋아해요. 제 생각은 강아지가 귀엽고 똑똑한 동물 이에요. 제가 집에서 강아지 3마리 잘 기워고요. 이 사진속에 강아지가 우리 사랑하는 강아지 루피예요. 루피가 몸에 까만색 털있고 다리에 하얀색 털도있어요. 다리에 하얀색 털은 양말 같아요. 루피가 이번년에 3살이에요. 2년전에 우리가 루피 입양했어요. 날마다 루피랑 놀고 산책하고 너무 좋아요. 일하다가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면 강아지랑 같이 놀면 힐링 되요.
Feb 20, 2021 6:26 AM
Corrections · 3
1
저는 강아지가 정말 좋아요. 저는 강아지가 귀엽고 똑똑한 동물이라 생각해요. 전 집에서 강아지 3마리를 잘 기르고 있어요.(아니먄 지금까지 키운 강아지가 세 마리인 걸까요?) 사진 속 강아지는 제가 사랑하는 강아지 루피예요. 루피는 몸에 까만색 털이 있고 다리엔 하얀색 털도 있어요. 다리의 하얀색 털은 양말 같아요. 루피는 올해 3살이 되었어요. 2년전에 우리는 루피를 입양했어요. 날마다 루피랑 놀고 산책하는 게 정말 좋아요. 일하다가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강아지랑 같이 놀면 힐링 돼요.
와. 루피가 참 귀엽네요. 동물은 사람 마음을 치유하는 힘이 있지요.
February 20, 2021
저는 강아지를 많이 좋아해요. 제 생각은 강아지가 귀엽고 똑똑한 동물 이에요. 제가 집에서 강아지 3마리 잘 기워고요. 이 사진속에 강아지가 우리 사랑하는 강아지 루피예요. 루피가 몸에 까만색 털있고 다리에 하얀색 털도있어요. 다리에 하얀색 털은 양말 같아요. 루피가 이번년에 3살이에요. 2년전에 우리가 루피 입양했어요. 날마다 루피랑 놀고 산책하고 너무 좋아요. 일하다가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면 강아지랑 같이 놀면 힐링 되요.HI
February 20,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