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eted]
프랑스어를 공부하기위해서 좋은 책을 알고 싶어요. 프랑스어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갓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초보자입니다. 책도 좋고, 부록으로 많은 음성을 들을 수 있는 책이 필요해서요. 듣기 공부도 할 수 있는 그런 책 없을까요?
Oct 14, 2008 9:23 PM
Answers · 2
2
저도 프랑스어를 공부하고있어요.... 저의 제일 좋아하는 프랑스 책이 "Le Petit Prince." 처음에는 좀 어렵지만 괜찮을거에요. 이 질문을 영어로 다시 물어보시면 더 좋겠습니다. 프랑스어 공부하는 책이 잘 모르겠서 죄송합니다. ^^
October 20, 2008
1
교보문고 외국서적 코너 가시면 Teach Yourself, Barron's, Berlitz 등에서 나온 교재들이 있어요. 물론, 영어로 되어 있지만, 그리 어렵지는 않을 거예요. 영어, 중국어, 일본어를 제외한 다른 외국어에 비해 프랑스어나 스페인어는 교재가 좀 있는 편입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단계라면, New Basic French 아니면 Beginner's French 등이 괜찮겠네요. 하드케이스 안에 교재와 CD가 함께 들어있어요. 서점에서 한 번 둘러보시고, 구입은 인터넷 교보문고에서 구입하세요. 조금 더 싸요! 저도 이태리어 조금 더 배운 다음에 프랑스어 공부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근데, 그 특유의 ㅎ에 가까운 R 발음은, 언제 들어도 참.. 저걸 내가 할 수 있으면 사람이 아니지.. 이런 생각 들게 하네요. 하하 개인적으로, 영어, 중국어, 일본어가 아닌 다른 외국어 공부하는 한국 사람은 더욱 응원하고 싶습니다. 프랑스어 열심히 공부하시길 바래요!
October 21, 2008
Still haven’t found your answers?
Write down your questions and let the native speakers help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