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Y777
시간이 있는 분이 있으면 좀 고쳐주시겠어요? (단어 ” 입원하다 "로 문장 만들기)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혼자서 한국어를 공부하고 있어요. ( 단어 ” 입원하다 "로 문장 만들기 ) 책에서 배운 표현과 단어로 문장을 만들고 있어요. 그런데 맞았는지 틀렸는지 몰라요.. 연습 문장에서 꼭 사용해야 하는 단어 ” 입원하다 " 아래 제가 만든 짧은 문장 내용이에요. ..................... 1. "영수 씨가 교통사고가 나서 병원에 입원했다고 해요." or 2. "영수 씨가 교통사고가 나서 병원에 입원한다고 했어요." 3. "영수 씨가 교통사고가 나서 병원에 입원한다고 해요." or 4. "영수 씨가 교통사고가 나서 병원에 입원했다고 했어요." ...................... 위에 제가 만든 문장들은 다 자연스럽고 맞아요 ? (" "안에 있는 내용은 괜찮고 맞아요?^^) 아니면 어떤 것은 자연스럽지 않아요. 자연스러운 이유가 뭐예요? 외국인이니까 모두 다 똑같다고 생각해요 ㅎㅎㅎ 혹시 시간이 있는 분이 계시면 좀 고쳐주시겠어요? 다른 조언이 생각나시면 뭐든지 가르쳐주시겠어요?^^ 고쳐주시거나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Nov 19, 2017 1:06 PM
Answers · 3
1
시제가 다른 것은 잘 아실테고, 문장은 다 자연스럽습니다. 아주 잘 하시네요.
November 19, 2017
무서울 정도로 정확하고 자연스럽습니다.
November 19, 2017
Still haven’t found your answers?
Write down your questions and let the native speakers help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