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jo_Vera
안녕하세요. 저는 토레온에서 태어났는데 사실은 그 도시를 아무것도 기억해요. 제 엄마는, 8 년 전에, 이혼해서 우리는 이사했어요, 푸에블라에서. 그레서, 오늘은 푸에블러에 대해 쓸게요. 푸에블라는 아주 맛있는 음식이에요. 토레온은 많이 전통 음식이 없어요. 제 엄마는 전통 음식이 샀을때, 저는 진짜 놀랐어요. (아 전통 음식의 이름을 정말 이상하니까 한국어로는 쓸 수 없러요. 하지만 제 가장 좋아하는 음식의 이름을 써볼게요.) 제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세미타예요. 이게 샌드위치 겉아는데, 더 큰고, 더 재료를 있어요. 코로나때문에 세미타를 먹을 수 없어요. 진짜 먹고 싶어요.
Feb 24, 2021 5:06 AM
Corrections · 2
안녕하세요. 저는 토레온에서 태어났는데 사실은 그 도시를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해요.(I don’t remember anything about the city.) 제 엄마는 8 년 전에 이혼하셔서 우리는 푸에블라로 이사왔어요. 그래서, 오늘은 푸에블러에 대해 쓸게요. 푸에블라에는 아주 맛있는 음식이있어요.(In 푸에블라, there are a lot of delicious food.) 토레온에는 전통 음식이 많이 없어요. 제 엄마가 전통 음식을 샀을때, 저는 진짜 놀랐어요. (아 전통 음식의 이름을 정말 이상하니까 한국어로는 쓸 수 없어요. 하지만 제 가장 좋아하는 음식의 이름을 써볼게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세미타예요. 이게 샌드위치 같은데, 더 큰고, 더 재료가 많이 들어가요. 코로나때문에 세미타를 먹을 수 없어요. 진짜 먹고 싶어요.
제가 이해한 뜻으로 고쳐드렸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I hope that I got what you meant and it worked for you.)
February 24,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