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
첫 번째: 제 좋아하는 음식은 물고기가 중이에요. I like to eat fish and it’s among the food that I like to eat. 두 번째: 저는 감자 튀김이랑 버거도 먹는 게 좋아해요. I also like to eat French fries and burger. 세 번째: 저는 음악이랑 노래를 좋아하지만 노래를 잘 하지는 못해요. 네 번째: 저는 키가 안 크고 조금 작아요. 그렇게 말하지만 제 진짜 키는 안 말해 줘요. 다섯째: 제 한국어는 아직도 잘 못해서 이제는 그만 쓰고 여기에서 끝났어요. 여까지 읽어서 고맙습니다 제 문장을 고쳐 주세요.
Dec 6, 2021 4:47 PM
Corrections · 6
1
첫 번째: 제가 물고기를 좋아하고 그것은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이에요. I like to eat fish and it’s among the food that Ilike to eat. 두 번째: 저는 감자 튀김이랑 버거를 먹는 것도 좋아해요. I also like to eat French fries and burger. 세 번째: 저는 음악이랑/음악과 노래를 좋아하지만 노래를 잘 하지는 못해요. 네 번째: 저는 키가 안 크고 조금 작아요. 그렇게 말하지만 제 진짜 키는 안 말해 줄 거예요. 다섯 번째: 제가 한국어를 아직도 잘 못해서 이제는 그만 쓰고 여기서 끝나요. 여기까지 읽어줘서 고맙습니다. 제 문장을고쳐 주세요.
이미 너무 잘 하셨어요^^자신있게 많이 연습하세요^^
December 6, 2021
Invitee
1
첫 번째: 저는 생선을 좋아해요. 생선은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예요. I like to eat fish and it’s among the food that I like to eat. 두 번째: 저는 감자 튀김이랑 햄버거도 좋아해요. I also like to eat French fries and burger. 세 번째: 저는 음악이랑 노래를 좋아하지만 노래를 잘 하지는 못해요. 네 번째: 저는 키가 조금 작아요. 그렇게 말하지만 제 진짜 키는 안 알려줘요. 다섯째: 저는 한국어를 아직도 잘 못해서 이제는 그만 쓰고 여기에서 끝내겠어요.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제 문장을 고쳐 주세요.
December 6,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