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uvez des professeurs en Anglais
Phyllis
한국에 가고 싶다
오늘 친한 친구가 올해 여름에 한국에 여행을 가다고 했다.또한 이번 여행은 자비 여행도 아니고 화사 비치인 것이다.솔직히 말하면 너무 부럽다.나도 한국에 가고 싶다.
사실은 장년에 나는 한국에 가 본 적이 있었다.근데 내가 한국에 갔을때 우리 오빠들이 남미 공연때문에 다들 남미에 갔다.나한테 이거 아쉬운 여행이다.그래서 다시 가면 하고 싶은 일을 다 하고 오빠들도 만나야 된다.
그럼 이제 뭘 해야한다?당연히 열심히 일하고 돈을 버는 것이다.우리 오빠가 곧 입대하려고 해다.좀 슬프다 오늘
12 mars 2014 08:37
Corrections · 4
错对
意见
한국에 가고 싶다
오늘 친한 친구가 올해 여름에 한국에 여행을 가간다고 했다.
또한, 이번 여행은 자비 여행도 아니고 화사 비치(화사 비치??)인 것이다.
솔직히 말하면 너무 부럽다.
나도 한국에 가고 싶다.
사실은 장작년에 나는 한국에 가 본 적이 있었다.
근데 내가 한국에 갔을_때 우리 오빠들이 남미 공연_때문에 다들 남미에 갔다.
나한테 이거건 아쉬운 여행이었다.
그래서 다시 가면 하고 싶은 일을 다 하고 오빠들도 만나야고 된싶다.
그럼 이제 뭘 해야한다_하지?
당연히 열심히 일하고 돈을 버는 것이다.
우리 오빠가 곧 입대하려고 해한다.
오늘 좀 슬프다. 오늘
\^o^/
12 mars 2014
한국에 가고 싶다
오늘 친한 친구가 이번 여름에 한국으로 여행을 간다고 했다. 또한 이번 여행은 자비 여행도 아니고 회사 돈인 것이다.솔직히 말하면 너무 부럽다. 나도 한국에 가고 싶다.
사실은 작년에 나도 한국에 갔다 왔다. 근데 내가 한국에 갔을 때, 우리 오빠들이 남미 공연때문에 다들 남미에 있었다.나한테 이거, 정말 아쉬운 여행이다. 그래서 다시 가면, 하고 싶은 일도 다 하고, 오빠들도 만나고 싶다.
그럼 이제 뭘 해야한다? 당연히 열심히 일하고 돈을 버는 것이다. 우리 오빠가 곧 입대하려고 한다. 좀 슬프다 오늘......
최대한 안 고치고, 정확한 문법보단 자연스럽게 고쳤습니다. 오빠들 군대에서 금방 돌아올꺼예요. 슬퍼하지 마세요. 한국와서 꼭 하시고 싶은거 다 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빠들도 보고요. 감사합니다.
12 mars 2014
Vous souhaitez progresser plus vite ?
Rejoignez cette communauté d'apprentissage et essayez les exercices gratuits !
Phyllis
Compétences linguistiques
Chinois (mandarin), Anglais, Coréen
Langue étudiée
Anglais, Coréen
Articles qui pourraient te plaire

The Power of Storytelling in Business Communication
38 j'aime · 9 Commentaires

Back-to-School English: 15 Must-Know Phrases for the Classroom
25 j'aime · 6 Commentaires

Ten Tourist towns in Portugal that nobody remembers
55 j'aime · 22 Commentaires
Plus d'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