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y
대중매체 대중매체는 사회에서 정보를 시민에게 전달하는 경로이다. 대중매체는 세가지 나눌 수 있다. 첫째, 책, 잡지, 신문 이런 인쇄 매체이다. 이런 전통적 매체는 기록 오래동안 보관되고 정보의 신뢰도가 다른 새로운 매체보다 더 높다. 둘째, 전파 매체이다. 예를 들면, 텔레비전, 라디오가 전파매체이다. 전파 매체의 장점은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 할 수 있고 인쇄매체보다 오락적 기능이 뛰어나고 관객는 더 재미있 것이 보인다. 요즘은 제일 인기가 높은 인터넷 통신매체의 장점의 쌍방향 소통이 기능할 수 있고 댓글로 정보를 읽는 사람이 자기 의견을 도 발표할 수 있다. 다량의 정보를 상산하고 사람이 다양한 뉴스를 빠르게 얻 을 수 있다.
25 avr. 2015 03:37
Corrections · 2


我既諗法

대중매체

대중매체는 사회에서 정보를 시민에게 전달하는 경로이다. 대중매체는 세_가지 나눌 수 있다. 첫째, 책, 잡지, 신문 이런같은 인쇄 매체이다. 이런 전통적 매체는 기록동안 기록되고 보관되 정보의 신뢰도가 다른 새로운 매체보다 더 높다. 둘째, 전파 매체이다. 예를 들면, 텔레비전, 라디오가 전파매체이다. 전파 매체의 장점은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_할 수 있고 인쇄매체보다 오락적 기능이 뛰어나 관객는 더 재미있 것이 보인다. 요즘은 제일 인기가 높은 매체는 인터넷 통신매체인데 장점 쌍방향 소통이 할 수 있해서 댓글로 정보를 읽는 사람이 자신의 의견을 할 수 있다. 이 매체는 다량의 정보를 산하고 사람들은 다양한 뉴스를 빠르게 얻_을 수 있다.


\^o^/

25 avril 2015

대중매체

대중매체는 사회에서 정보를 시민에게 전달하는 경로이다. 대중매체는 세가지 나눌 수 있다. 첫째, 책, 잡지, 신문 이런 인쇄 매체이다. 이런 전통적 매체는 기록 오래동안 보관되고 정보의 신뢰도가 다른 새로운 매체보다 더 높다. 둘째, 전파 매체이다. 예를 들면, 텔레비전, 라디오가 전파매체이다. 전파 매체의 장점은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 할 수 있고 인쇄매체보다 오락적 기능이 뛰어나고 관객는 더 재미있 것이 보인다. 요즘은 제일 인기가 높은 인터넷 통신매체의 장점의 쌍방향 소통이 기능할 수 있고 댓글로 정보를 읽는 사람이 자기 의견을 도 발표할 수 있다. 다량의 정보를 상산하고 사람이 다양한 뉴스를 빠르게 얻 을 수 있다.

 

대중매체는 사회에서 정보를 시민에게 전달하는 경로이다. 대중매체는 세가지로 나눌 수 있다. 첫째, 책,잡지,신문같은 인쇄매체이다. 이런 전통적인 매체는 기록을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고 정보의 신뢰도가 다른 새로운 매체보다 더 높다.

둘째, 텔레비전, 라디오같은 전파 매체이다. 전파 매체의 장점은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 할 수 있고 인쇄매체보다 오락적 기능이 뛰어나다. 대중매체의 수신자는 더 흥미로운것에 관심을 보인다.

셋째, 요즘 가장 인기가 높은 인터넷 통신매체이다. 인터넷의 특징은 쌍방향 소통이라 할 수 있겠다. 댓글등을 활용하여 정보를 습득하는 사람이 자기의 의견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다량의 정보를 생산해 내고 전파하는 속도가 빠르다.

 

글의 내용으로 보아 한국어는 이미 수준급으로 하시는것 같아 문맥을 매끄럽게 고쳐봤습니다. 

 

25 avril 2015
Vous souhaitez progresser plus vite ?
Rejoignez cette communauté d'apprentissage et essayez les exercices gratui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