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brielle
나의 대학교 나는 대학교에, 그리고 그것은 SVA라고 있어요. 저기, 나는 만화를 공부해요. 나는 그림 만들어는 것이, 그래서 나의 일을 정말 열렬해요. 대학교에, 나는 만화를, 삽화를 그려요. 하지만, 가끔 많은 일을 받았어니까 매일은 바빠요. 그래도 많은 일을 있는데, 너무 좋아해요! 나는 10살이부터 그렸어서, 정말 나의 일하는 것이 즐겨요. 근데, 나는 생각해는 많은 일을 있어 아무 일보다 있죠. (I’m trying to say: “I think having a lot of work is better than having none") 아무튼, 지금은 여름 방학 있는데, 2개월에, 대학교에 가야돼요. 나는 4학년은 있을거 예요! 정말 이상해요,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다! 그럼 이제 나는 그냥 여름 즐기 볼거예요, 그리고 많이 잘게요!
3 juil. 2015 01:56
Corrections · 2

나의 대학교

나는 대학교에, 그리고 그것은 SVA라고 있어요. 저기, 나는 만화를 공부해요. 나는 그림 만들어는 것이, 그래서 나의 일을 정말 열렬해요. 대학교에, 나는 만화를, 삽화를 그려요. 하지만, 가끔 많은 일을 받았어니까 매일은 바빠요. 그래도 많은 일을 있는데, 너무 좋아해요! 나는 10살이부터 그렸어서, 정말 나의 일하는 것이 즐겨요. 근데, 나는 생각해는 많은 일을 있어 아무 일보다 있죠. (I’m trying to say: “I think having a lot of work is better than having none") 아무튼, 지금은 여름 방학 있는데, 2개월에, 대학교에 가야돼요. 나는 4학년은 있을거 예요! 정말 이상해요,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다! 그럼 이제 나는 그냥 여름 즐기 볼거예요, 그리고 많이 잘게요!

 

나는 SVA 대학교에 다니고 있어요 (is that University Name?) 

나는 만화를 공부해요. 

나는 그림을 그리는 것이 좋고 나의 일을 정말 좋아해요. 

대학교에서 나는 만화와 삽화를 그려요. 

하지만 가끔 너무 많은 일을 받아서 바빠요. 

그렇지만 나는 나의 일이 좋아요. 

10살부터 그림을 그리기 시작해서 나의 일을 즐기고 있어요. 

I think having a lot of work is better than having none

==> 아무일도 없는 것보다 일이 많은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해요. 

 

아무튼 지금은 여름방학 중인데 2개월 후에 다시 대학교로 돌아가야해요. 

4학년까지 있을 거에요. 정말 이상해요.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요. 

그럼 이제부터 여름방학을 즐겨볼거에요 그리고 많이 잘 거에요. 

3 juillet 2015
Vous souhaitez progresser plus vite ?
Rejoignez cette communauté d'apprentissage et essayez les exercices gratui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