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Lay
Please, correct me 일기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레야입다. 오늘 저는 매우 바쁜 하루를 보냈습니다. 평일에 보통 저는 아침 8시에 일어나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일이 많아서 아침 7시에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50분 동안 운동를 했습니다. 샤워를 하고 머리를 감고 이를 닦았어요. 남편이 커피와 아침을 만들어서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옷을 입고 렌즈를 빼고 밖에 나갔습니다. 몸이 좀 안좋아서 병원에 갔습니다. 저는 감을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나중에 가게에 가서 감을 샀습니다. 집에 돌아와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12시부터 6시까지 일을 했습니다. 전화를 많이 하고 이메일을 많이 썼습니다. 일이 끝나고 남편과 함께 청소를 했습니다. 나중에 제 친구가 전화해서 이야기를 좀 했습니다. 저녁에 열심히 한국어 숙제를 했습니다. 그리고 책을 읽고 저녁을 먹었습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저는 커튼으 치고 알람을 맞췄습니다. 저는 새벽 1시에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좋은 꿈을 꾸고 싶어요.
Feb 26, 2021 6:40 PM
Corrections · 2
1
Please, correct me 일기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레야입다. 오늘 저는 매우 바쁜 하루를 보냈습니다. 평일에 보통 저는 아침 8시에 일어납니다. 하지만 오늘은 일이 많아서 아침 7시에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50분 동안 운동을 했습니다. 샤워를 하고 머리를 감고 이를 닦았어요. 남편이 커피와 아침을 만들어서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옷을 입고 렌즈를 빼고 밖에 나갔습니다. 몸이 좀 안좋아서 병원에 갔습니다. 저는 감을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나중에 가게에 가서 감을 샀습니다. 집에 돌아와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12시부터 6시까지 일을 했습니다. 전화를 많이 하고 이메일을 많이 썼습니다. 일이 끝나고 남편과 함께 청소를 했습니다. 나중에 제 친구가 전화해서 이야기를 좀 했습니다. 저녁에 열심히 한국어 숙제를 했습니다. 그리고 책을 읽고 저녁을 먹었습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저는 커튼을 치고 알람을 맞췄습니다. 저는 새벽 1시에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좋은 꿈을 꾸고 싶어요.
레야님의 하루 일과가 제 머리에 잘 그려지는 일기네요! 잘 쓰셨어요~~
February 27,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