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aša
검역 중인 대부분의 가족들이 함께 있었는데 우리 부모님이 평소보다 더 일해서 저는 거의 매일 집에 혼자였어요. 저는 부모님과 언니 때문에 했어요. SNS는 저를 산만했어요. 그런데 곧 나쁜 곳이 되었어요. 시간이 많고 혼자 있으니까 엄정 지루했어요. 그래서 SNS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냈어요. 특히 유튜브를 너무 봤어요. 유튜브에서 사람들이 생산적이었어요. 그 사람들이 운동하기 시작하고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고 새러운 언어를 배우기 시작하고 살이 빠지기 시작했는데 저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어요. 하루의 대부분을 부모님 때문에 걱정하고 혼자여서 슬펐어요. 외로움을 덜 느끼기 위해 더 많은 동영상을 봤어요. 다른 SNS에서도 사람들이 보람찬 하루에 대해 올렸어요. SNS 사용할수록 더 죄책감을 느꼈어요. 아직 다 쓰지 못했어요. 말이 되나요?
Oct 20, 2020 10:46 PM
Corrections · 2
검역 중인 대부분의 가족들이 함께 있었는데 우리 부모님이 평소보다 더 일해서 저는 거의 매일 집에 혼자였어요. 저는 부모님과 언니 때문에 했어요. SNS는 저를 산만하게 만들었어요. 그런데 곧 나쁜 곳이 되었어요. 시간이 많고 혼자 있으니까 엄정 지루했어요. 그래서 SNS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냈어요. 특히 유튜브를 너무 봤어요. 유튜브에서 사람들이 생산적이었어요. 그 사람들이 운동하기 시작하고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고 새로운 언어를 배우기 시작하고 살이 빠지기 시작했는데 저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어요. 하루의 대부분을 부모님 때문에 걱정하고 혼자여서 슬펐어요. 외로움을 덜 느끼기 위해 더 많은 동영상을 봤어요. 다른 SNS에서도 사람들이 보람찬 하루에 대해 올렸어요. SNS 사용할수록 더 죄책감을 느꼈어요. 아직 다 쓰지 못했어요. 말이 되나요?
너무 안타까운 이야기네요... 그래도 부모님과 가족들을 걱정하는 마음이 너무 이쁜 것 같아요.
November 6, 2020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
Tjaša
Language Skills
Chinese (Mandarin), English, French, Korean, Slovenian, Swedish
Learning Language
Chinese (Mandarin), French, 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