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aša
검역 중인 대부분의 가족들이 함께 있었는데 우리 부모님이 평소보다 더 일해서 저는 거의 매일 집에 혼자였어요. 저는 부모님과 언니 때문에 했어요. SNS는 저를 산만했어요. 그런데 곧 나쁜 곳이 되었어요. 시간이 많고 혼자 있으니까 엄정 지루했어요. 그래서 SNS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냈어요. 특히 유튜브를 너무 봤어요. 유튜브에서 사람들이 생산적이었어요. 그 사람들이 운동하기 시작하고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고 새러운 언어를 배우기 시작하고 살이 빠지기 시작했는데 저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어요. 하루의 대부분을 부모님 때문에 걱정하고 혼자여서 슬펐어요. 외로움을 덜 느끼기 위해 더 많은 동영상을 봤어요. 다른 SNS에서도 사람들이 보람찬 하루에 대해 올렸어요. SNS 사용할수록 더 죄책감을 느꼈어요. 아직 다 쓰지 못했어요. 말이 되나요?
Oct 20, 2020 10:46 PM
Corrections · 2
1
검역 중인 대부분의 가족들이 함께 있었는데 우리 부모님이 평소보다 더 일해서 저는 거의 매일 집에 혼자였어요. 저는 부모님과 언니 때문에 했어요. SNS는 저를 산만하게 만들었어요. 그런데 곧 나쁜 곳이 되었어요. 시간이 많고 혼자 있으니까 엄정 지루했어요. 그래서 SNS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냈어요. 특히 유튜브를 너무 봤어요. 유튜브에서 사람들이 생산적이었어요. 그 사람들이 운동하기 시작하고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고 새로운 언어를 배우기 시작하고 살이 빠지기 시작했는데 저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어요. 하루의 대부분을 부모님 때문에 걱정하고 혼자여서 슬펐어요. 외로움을 덜 느끼기 위해 더 많은 동영상을 봤어요. 다른 SNS에서도 사람들이 보람찬 하루에 대해 올렸어요. SNS 사용할수록 더 죄책감을 느꼈어요. 아직 다 쓰지 못했어요. 말이 되나요?
너무 안타까운 이야기네요... 그래도 부모님과 가족들을 걱정하는 마음이 너무 이쁜 것 같아요.
November 6, 2020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