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Lay
Please, correct my mistakes. 시간이 있으면 무엇을 해요? 저한테 이렇게 질문 할때 정확히 뭘로 대답 해야지 모르겠어요. 저는 시간이 있을 때 많이 하는 것을 좋아해요. 하지만 요즘 시간이 없어요. 저는 일해야 하고 집안일도 해야 해요. 그리고 한국어 3개 강습이 있어요(3 courses). 저는 매일 6시간 동안 한국어를 공부해요. 한국어를 배우는 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을 할 기회가 있어서 행복해요. 저는 절대 지루하지 않아요. 언어를 배우기 밖에 요리와 독서를 좋아해요. 음식 중에서 케이크를 만드는 것이 제일 좋아요. 그래서 여러 가지 케이크를 자주 만들었어요. 저는 소설책과 탐정을 좋아해요. 부모님  집에 큰 도서관이 있어요. 그런데 지금보다 요즘 더 읽었어요. 그리고 저는 친구를 만나고 영화를 보러 가는 것을 좋아해요. 또한 사진을 찍는 것도 좋아해요. 여행을 하면 카메라를 항상 갖고 가요. 여행에서 사진을 많이 찍어요. 또한 매일 운동할 시간을 찾으려고 노력해요. 운동하는 것은 매우 중요해요. 아침에 운동은 건강에 좋아요. 저는 요가를 자주 해요. 친구들과 함께 헬스클럽에 가요.  그리고 저는 말을 아주 좋아해요. 그래서 주말에는 말을 타요. 제가 좋아하는 것을 위한 시간이 더 생긴다면 행복할 거예요.
Mar 5, 2021 12:46 PM
Corrections · 2
1
시간이 있으면 무엇을 해요? 저한테 이렇게 질문 할때 정확히 무슨 대답을해야할 지 모르겠어요. 저는 시간이 있을 때 많은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해요. 하지만 요즘 시간이 없어요. 저는 일해야 하고 집안일도 해야 해요. 그리고 한국어 수업이 3개 있어요(3 courses). 저는 매일 6시간 동안 한국어를 공부해요. 한국어를 배우는 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을 할 기회가 있어서 행복해요. 저는 절대 지루하지 않아요. 언어를 배우는 것 외에도 요리와 독서를 좋아해요. 음식 중에서 케이크를 만드는 것이 제일 좋아요. 그래서 여러 가지 케이크를 자주 만들었어요. 저는 소설책과 탐정을 좋아해요. 부모님 집에 큰 도서관이 있어요. 그런데 지금보다 예전에 더 읽었어요. 그리고 저는 친구를 만나고 영화를 보러 가는 것을 좋아해요. 또한 사진을 찍는 것도 좋아해요. 여행을 하면 카메라를 항상 갖고 가요. 여행에서 사진을 많이 찍어요. 또한 매일 운동할 시간을 만들려고 노력해요. 운동하는 것은 매우 중요해요. 아침에 하는 운동은 건강에 좋아요. 저는 요가를 자주 해요. 친구들과 함께 헬스클럽에 가요. 그리고 저는 말을 아주 좋아해요. 그래서 주말에는 말을 타요. 제가 좋아하는 것을 위한 시간이 더 생긴다면 행복할 거예요.
와 한국어를 정말 자연스럽게 잘 하시네요! 👍
March 6,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