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aya Tarek
저는 주로 한국 드라마를 많이 봐요. 한국 드라마를 더 많이 좋아하는 것 같아서 주로 집에서 봐요. 저는 멜로 드라마도 좋아하고 가족 드라마도 좋아해요. 재미있게 본 드라마가 정말 많은데 그중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걸 '응답하라' 시리즈를 제가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예요. 지금까지 총 세 편의 시리즈가 나왔는데 다 너무 재밌게 봤어요.
Apr 23, 2021 8:21 PM
Corrections · 4
1
저는 주로 한국 드라마를 많이 봐요. <한국 드라마를 더 많이 좋아하는 것 같아서-생략> 주로 집에서 봐요. 저는 멜로 드라마도 좋아하고 가족 드라마도 좋아해요. 재미있게 본 드라마가 정말 많은데 그중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걸(건) '응답하라' 시리즈(예요)를 제가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예요. 지금까지 총 세 편의 시리즈가 나왔는데 다 너무 재밌게 봤어요.
April 24, 2021
저는 주로 한국 드라마를 많이 봐요. 한국 드라마를 더 많이 좋아하는 것 같아서 주로 집에서 봐요. 저는 멜로 드라마도 좋아하고 가족 드라마도 좋아해요. 재미있게 본 드라마가 정말 많은데 그중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걸 '응답하라' 시리즈를 제가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예요. 지금까지 총 세 편의 시리즈가 나왔는데 다 너무 재밌게 봤어요.Hi
October 24, 2023
저는 주로 한국 드라마를 많이 봐요. 영화보다 드라마를 더 많이 좋아해서 주로 집에서 봐요. 저는 멜로 드라마도 좋아하고 가족 드라마도 좋아해요. 재미있게 본 드라마가 정말 많은데 그중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것은 '응답하라'시리즈예요. 지금까지 총 세 편의 시리즈가 나왔는데 다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문법은 다른 선생님이 고쳐주셔서 선생님은 한국적인 느낌으로 고쳐 봤어요. 문법적으로 맞아도 어색한 표현들이 있거든요. 그리고 구어표현(spoken expression) 도 문어표현(written expression) 으로 바꿨어요. 세종3에 있기에는 아까운 실력이지만 즐기면서 공부하세요. 그리고 어려운 단어들도 계속해서 외우ㅢ 보세요.
April 24,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