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
Community Tutor
저는 여행을 많이 못했어요 데다가 지금 고로나를 있어서 거의 이년동안 집에만 있었어요 근데 고로나있는 전에 저는 한국 서울과 일본 경도 가 본 적이 있었어요 다 좋은 곳지만 다시한번 가 보고 곳은 경도에요 일단은 공기가 너무 좋아요 그리고 환경도 깨끗해요 사람도 많이 없어요 조용한 곳이에요 그리고 거기의 건물도 너무 높지 않고 전차를 탈 때 예쁜 하늘을 보수 있어요 그리고 많은 옛날 건물들을 있어서 예전의 느낌을 느낄 수 있어요 제가 애니메이션을 좋아해서 직접 애니메이션의 풍경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여러분도 한번 가 보고 주세요
Jun 14, 2021 11:11 AM
Corrections · 1
저는 여행을 많이 못했어요. 게다가 지금 코로나가 있어서 거의 이년동안 집에만 있었어요. 근데 코로나가 있기 전에 저는 한국 서울과 일본 경도에 가본 적이 있어요. 다 좋은 곳이지만 다시 한 번 가보고 싶은 곳은 경도에요. 일단은 공기가 너무 좋아요. 그리고 환경도 깨끗해요. 사람도 많이 없어요. 조용한 곳이에요. 그리고 그곳의 건물은 너무 높지 않고 전차를 탈 때 예쁜 하늘을 볼수 있어요. 그리고 옛날 건물들이 많이 있어서 예전의 느낌을 느낄 수 있어요. 제가 애니메이션을 좋아해서 직접 애니메이션의 풍경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여러분도 한번 가 보세요.
June 16,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