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ther
저는 기타와 피아노를 연주합니다. 저도 노래합니다. 저는 작곡을 하는데 요즘 너무 바빠서 작곡을 많이 못 했습니다. 노래는 제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다. 제가 노래할 때살아있다는 느낌이 들어요.
Sep 3, 2021 12:10 AM
Corrections · 3
악기 할 줄 아는게 있나요? 그걸 배우게 된 계기가 뭔가요? 저는 기타와 피아노를 연주합니다. 노래도 합니다.작곡도 하는데 요즘 너무 바빠서 작곡을 많이 못 했습니다. 노래는 제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일 중 하나입니다. 저는 노래할 때 비로서 살아 있음을 느낍니다.
September 13, 2021
아주 잘 하셨어요. 격식체로 시작하셨으니 일관되게 격식체로 쓰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 저는 기타와 피아노를 연주합니다. 저는 노래도 합니다. 저는 작곡을 하는데 요즘 너무 바빠서 작곡을 많이 못 했습니다. 노래는 제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저는 노래할 때 살아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September 3, 2021
악기를 연주하나요? 그걸 배우기로 한 이유가 뭔가요? 저는 기타와 피아노를 연주합니다. 또한 노래도 합니다. 저는 작곡을 하는데 요즘 너무 바빠서 작곡을 많이 못 했습니다. 노래는 제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제가 노래할 때 살아있다는 느낌이 들어요.
저는 랩, 기타, 피아노, 노래를 해요! 음악은 사랑입니다^_^
September 3,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