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e
일기 2021년 2월 27일 굽다 = to bake 영상 = video 어제 제 여동생의 생일이였어요. 여동생이 생일 케이크를 직접 만들었어요. 직접 만드는 케이크가 빵집에서 사는 케이크보다 더 맛있어요. 코로나-19로 인해 좋은 점 중 하나(one of the good things that came from covid)는 제 여동생이 케이크하고 빵을 굽는 것을 배웠어요. 코로나-19 전에 어떻게 굽는지 몰라는데 우리가 집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야 했으니까 요리하고 굽기 영상을 많이 봤어요. 영상을 보기 후에 제 여동생은 직접 만들어봤어요. 인내심이 있어서 천천히 배웠어요. 지난 주에 제 여동생은 생일 케이크를 직접 만들기를 결심했어요. 그리고 슈퍼마켓에 원료를 사러 갔어요. 여동생이 만드는 음식이 맛있으니까 보통 하루에 다 먹혀요.
Feb 28, 2021 5:24 AM
Corrections · 2
1
일기 2021년 2월 27일 굽다 = to bake 영상 = video 어제는 여동생의 생일이었어요. 여동생이 생일 케이크를 직접 만들었어요. 직접 만드는 케이크가 빵집에서 사는 케이크보다 더 맛있어요. 코로나19로 인해 좋은 점 중 하나(one of the good things that came from covid)는 여동생이 케이크와 빵 굽기를 배웠다는 점이에요. 여동생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행하기 전에는 어떻게 빵을 굽는지 몰랐는데 가족과 함께 집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야 했으므로 요리하고 굽기 영상을 많이 봤어요. 영상을 본 후에 여동생은 빵을 직접 만들어^봤어요. 인내심을 가지고 천천히 배웠어요. 지난주에 여동생은 생일 케이크를 직접 만들기로 결심했어요. 그리고 슈퍼마켓에 재료를 사러 갔어요. 여동생이 만드는 음식은 맛있어서 가족들이, 보통 하루에 다 먹어 치워요.
영상만 보고 생일 케이크를 직접 만들다니. 정말 대단하군요!!! +_+
February 28,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