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Lay
Please, correct me 친구 직업 소개 제 친구 이름은 비카예요. 비카 씨는 텔노필에서 태어났고 키예프에 살아요. 영어를 잘하고 한국어를 잘못 해요. 비카 씨는 번역가예요. 프리랜서예요. 회사에 다니는 사람이 아니에요. 영어 책들과 편지들을 번역해요. 그리고 텍스트를 편집해요. 또한 비카 씨는 영어 과외 사람이에요. 비카 씨는 심리학자가 되고 싶어서 대학에서 심리학을 배워요. 제 친구 비카 씨는 심리학자가 잘 어울려요. 공부도 잘하고 친절해서 다른 사람을 도와주는 일이 잘 어울려요.
Feb 26, 2021 4:34 PM
Corrections · 2
1
Please, correct me 친구 직업 소개 제 친구 이름은 비카예요. 비카 씨는 텔노필에서 태어났고 키예프에 살아요. 영어를 잘하고 한국어를 잘못 해요. 비카 씨는 번역가예요. 프리랜서예요. 회사에 다니는 사람이 아니에요. 영어 책들과 편지들을 번역해요. 그리고 텍스트를 편집해요. 또한 비카 씨는 영어 과외(도 하고 있어요) 사람이에요. 비카 씨는 심리학자가 되고 싶어서 대학에서 심리학을 배워요. 제 친구 비카 씨는 심리학자가 잘 어울려요. 공부도 잘하고 친절해서 다른 사람을 도와주는 일이 잘 어울려요.
February 27,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