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ra
미국에서는 인스타그램이랑 트위터 인기 많아요. 사실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기회가 많고 페이스북보다 어리는 이유인 거 같아요. 그리고 인스타그램은 디자인 때문이고 좋아하는게 인스타그램으로 잦을 수 있어요. 그래서 친구랑 계속 연락할 수 있고 직업을 잦을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은 많은 게 있어서 제가 개인적으로 한국어랑 다른 거 배우기도 위해 사용해요. 그리고 꿈위해서 기회 받을 수 있어요. 저는 트위터 안 쓰지만 우리 여동생이랑 다른 친구 가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을 보기 위해 많이 써요. 유튜브가 진짜 인기 많고 제가 진짜 많이 써요. 유튜브에서는 좋아하는 영상 많고 이렇게도 많이 배울 수 있어요!
Aug 5, 2021 9:10 PM
Corrections · 3
미국에서는 인스타그램이랑 트위터가 인기가 많아요. 사실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기회가 많고 페이스북보다 어리는 이유인 거 같아요. ← I guess IG's history is not longer than FB. If so...) 인스타그램이 페이스북보다 가능성(possibility)이 많고, 젊은 기업(young company)이기 때문인 것 같아요. 그리고 디자인 때문에 인스타그램이 인기가 더 많아요. 좋아하는 것을 인스타그램으로 찾을 수도 있어요. 그래서 친구랑 계속 연락할 수 있고 직업도 찾을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은 많은 기능이 있어서 제가 개인적으로 한국어랑 다른 것을 배우기 위해 사용해요. 그리고 꿈을 위한 기회가 생길 수 있어요. 저는 트위터 안 쓰지만 우리 여동생이랑 다른 친구가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을 보기 위해 많이 써요. 유튜브가 진짜 인기가 많고 제가 정말 많이 써요. 유튜브에 좋아하는 영상이 많아서 여러가지를 배울 수 있어요!
August 8, 2021
미국에서는 인스타그램이랑 트위터 인기 많아요. 사실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기회가 많고 페이스북보다 어리는 이유인 거 같아요.<-don't understand 그리고 인스타그램은 디자인(이 예쁘고) 때문이고 좋아하는게( 것들을 쉽게) 인스타그램으로 잦(찾)을 수 있어요. 그래서(그리고) 친구랑 계속 연락할 수 있고 직업(에 관한 정보들)을 잦(찾)을 수(도) 있어요. 인스타그램은(에는) 많은 게 있어서 제가 개인적으로 한국어랑 다른 거 배우기도(배우기) 위해 사용해요. 그리고 꿈위해서 기회 받을 수 있어요.<-don't understand 저는 트위터 안 쓰지만 우리 여동생이랑 다른 친구 가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을 보기 위해 많이 써요. 유튜브가 진짜 인기 많고 제가 진짜 많이 써요. 유튜브에서는(에는) 좋아하는 영상 많고 (많은 것들을)이렇게도 많이 배울 수 있어요!
August 7,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