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hiêm Thanh Luyến
매지막으로 울었을 때는 지난 주에 감동적인 동영상을 봤을 때였다. 그 동영상 내용은 아빠와 딸에 대한 동영상이었다. 동영상에서 나온 여학생은 유학생인데 작년에 코로나때문에 설날에 집에 돌아갈 수 없었다. 올해는 조금 더 괜찮아져서 가족들한테 한마디없이 베트남에 돌아갔다. 이런 순간을 너무 기대했으니까 집에 오자마자 아빠라고 소리 쳤는데 대답이 없었다. 그 학생의 아빠는 코로나 걸려서 지금 앉을 수 없을 정도 몸이 안 좋았다. 그런데 그 학생에게 걱정하는 게 안 주기 위해 가족들은 얘기 안 해 줬다. 얼마후에 그 아빠가 돌아기셨고 그 때 그 학생은 마지막으로 아빠 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Jan 30, 2022 3:18 PM
Corrections · 1
마지막으로 울었을 때는 지난주에 감동적인 동영상을 봤을 때였다. 그 동영상 내용은 아빠와 딸에 대한 것이었다. 동영상에서 나온 여학생은 유학생인데 작년에 코로나 때문에 설날에 집에 돌아갈 수 없었다. 올해는 조금 더 괜찮아져서 가족들한테 한마디 없이 베트남에 돌아갔다. 이런 순간을 너무 기대했으니까 집에 오자마자 "아빠"라고 소리쳤는데 대답이 없었다. 그 학생의 아빠는 코로나에 걸려서 지금 앉을 수 없을 정도 몸이 안 좋았다. 그런데 그 학생에게 걱정을 끼치지 않기 위해 가족들은 얘기를 안 해 줬다. 얼마 후에 그 아빠가 돌아가셨고 그때가 그 학생은 마지막으로 아빠 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Great job :)!
Jan 31, 2022 12:03 AM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