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
일상 생활에 현금을 사용하는 사람이 점점 감소하고 있다. 현금을 쓰면 단점이 많지만 장점도 많다. 가게에게 현금은 계산할때 제일 간단한 방법이다. 특별한 기기를 설치할 필용가 없고 수수료도 생기지 못한다. 하지만 고객에게 현금 이외 스마트폰이나 카드를 사용하면 회계를 할때 빨리 완성할수 있다. 현금을 사용하지 않으면 지겁을 안 가져도 된다.
Jun 19, 2022 7:02 AM
Corrections · 4
일상생활에 현금을 사용하는 사람이 점점 감소하고 있다. 현금을 쓰면 단점이 많지만, 장점도 많다. 가게에 현금은 계산할 때 제일 간단한 방법이다. 특별한 기기를 설치할 필요가 없고 수수료도 생기지 못한다. 하지만 고객에게 현금 이외 스마트폰이나 카드를 사용하면 회계할 때 빨리 완성할 수 있다. 현금을 사용하지 않으면 직업을 안 가져도 된다.
June 20, 2022
일상 생활에(서) 현금을 사용하는 사람이 점점 감소하고 있다. 현금을 쓰면 단점이 많지만 장점도 많다. 가게에게 현금은 계산할때 제일 간단한 방법이다. 특별한 기기를 설치할 필용(요)가 없고 수수료도 생기지 (않는다)못한다. 하지만 고객에게 현금 이외 스마트폰이나 카드를 사용하면 회계를 할때 빨리 완성할수 있다. 현금을 사용하지 않으면 지겁(갑)을 안 가져(와)도 된다.
June 20, 2022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