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aya Tarek
오늘 아침에 한국어 수업이 있어서 일찍 일어나는데 날씨가 너무 추웠는데 정말 좋았지만 생각보다 추워서 수업이 끝난 후에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재미있는 드라마를 봤어요. 그리고 밤에 한국어 공부를 끝난 후에 아주 재미있는 책을 읽으면서 따뜻한 녹차를 맛있게 잘 마셨어요.
Feb 16, 2021 10:57 PM
Corrections · 4
오늘 아침에 한국어 수업이 있어서 일찍 일어났는데 날씨가 너무 추웠어요. 정말 좋았지만 생각보다 추워서 수업이 끝난 후에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재미있는 드라마를 봤어요. 그리고 밤에 한국어 공부를 끝낸 후에 아주 재미있는 책을 읽으면서 따뜻한 녹차를 맛있게 잘 마셨어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한국어 공부에 시간을 쏟고 계시군요! 대단해요. 이 열정이라면 원하는 목표에 금방 도달 할 수 있을 거예요! 날씨가 추운데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요^ㅇ^
February 17, 2021
오늘 아침에 한국어 수업이 있어서 일찍 일어났는데 날씨가 너무 추웠지만 정말 좋았어요. 근데 생각보다 추워서 수업이 끝난 후에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재미있는 드라마를 봤어요. 그리고 밤에 한국어 공부가 끝난 후에 아주 재미있는 책을 읽으면서 따뜻한 녹차를 맛있게 잘 마셨어요.
약간의 실수가 있지만 잘했어요:) Great!
February 17,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