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édric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토기로 프랑스어 선생님이에요. 한국어를 공부하는 젓을 많이 좋아해서 한국 사람들이하고 이야기하고 싶어요 :) 우리 프랑스어와 한국어를 이야기할 수 있어요. 저한테 쓸 수 있어요 :)
Feb 17, 2021 2:45 PM
Corrections · 4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토키 프랑스어 선생님이에요. 한국어를 공부하는 것을 많이 좋아해서 한국 사람들하고 이야기하고 싶어요 :) 우리는 같이 프랑스어와 한국어를 이야기할 수 있어요. 둘 중 아무거나 쓸 수 있어요 :) (You can say this sentence in two ways which have a bit different nuance: 1. 저한테 (둘 중 아무거나) 쓸 수 있어요("You can use either(or both) of them.") 2. 둘 중 아무거나 쓸 수 있어요("Both of us can use both languages we want to.")
안녕하세요, Cédric! 다양한 언어를 말할 수 있다니 정말 대단해요! 계속 열심히 공부하길 응원할게요 화이팅! :D
February 18, 2021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토기로(아이토키) 프랑스어 선생님이에요. 한국어를 공부하는 젓을(것을) 많이 좋아해서 한국 사람들이하고(사람들하고) 이야기하고 싶어요 :) 우리 프랑스어와(나) 한국어를(로) 이야기할 수 있어요. (둘 중 아무거나) 저한테 쓸 수 있어요 :)
February 17,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