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ma
내일은 내 제일 친한 친구의 생일이었다. 아마존에서 선물을 주문했는데 아직 안 왔다. 걔랑 같이 한식 먹으러 식당에 가서 맛있는 저녁 먹었다. 저녁 먹기 후에 그 친구네 집에서 놀랐다. 스트레인저 씽즈 2개의 에피소드를 봤다. 다음날 학교가 가야 됐었는데 나는 늦게까지 있을 수가 없었다. 8시 반에 내 집에 갔다. 재미있는 시간 보냈다. 그리고, 이틀 전에 다른 친구의 생일이었다. 그런데 그 친구 몸이 아파서 못 봤다. 하지만 다행히 오늘 걔를 볼 수 있다.
Oct 21, 2020 9:51 PM
Corrections · 3
1
내일은 내 제일 친한 친구의 생일이었다. 아마존에서 선물을 주문했는데 아직 안 왔다. 걔랑 같이 한식 먹으러 식당에 가서 맛있는 저녁 먹었다. 저녁 먹기 후에 그 친구네 집에서 놀았다. 스트레인저 씽즈 2개의 에피소드를 봤다. 다음날 학교가 가야 됐었는데 나는 늦게까지 있을 수가 없었다. 8시 반에 내 집에 갔다. 재미있는 시간 보냈다. 그리고, 이틀 전에 다른 친구의 생일이었다. 그런데 그 친구 몸이 아파서 못 봤다. 하지만 다행히 오늘 걔를 볼 수 있다.
October 22, 2020
내일은 내 제일 친한 친구의 생일이었다. 아마존에서 선물을 주문했는데 아직 안 왔다. 걔랑 같이 한식 먹으러 식당에 가서 맛있는 저녁 먹었다. 저녁 먹기 후에 그 친구네 집에서 놀렀다. 스트레인저 씽즈 2개의 에피소드를 봤다. 다음날 학교가 가야 됐었는데 나는 늦게까지 있을 수가 없었다. 8시 반에 내 집에 갔다. 재미있는 시간 보냈다. 그리고, 이틀 전에 다른 친구의 생일이었다. 그런데 그 친구 몸이 아파서 못 봤다. 하지만 다행히 오늘 걔를 볼 수 있다.
October 22, 2020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