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Lay
1) 사무실에서 일했었는데 지금은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회사에 못 다녀요. 2) 제 친구는 옷 만드는 디자이너예요. 3) 안나 씨는 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했지만 지금은 영어를 가르쳐요. 4) 어렸을 때 저는 가수나 영화배우가 되고 싶었어요. 5) 관광 안내원의 일은 간호사의 일보다 더 재미있어요. 6) 아침에 조깅은 건강에 좋아요. 7) 태권도를 배우고 싶은데 배울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8) 비카 씨는 주로 혼자 시간을 보내고 집에 있을 때 책을 읽어요. 9)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해서 친구와 같이 영화관에 가고 자전거를 타요. 10) 여자는 옷을 입고 렌즈를 끼고 밖에 나갔어요.
Mar 3, 2021 6:14 PM
Corrections · 2
1
1) 사무실에서 일했었는데 지금은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회사에 못 가요. 2) 제 친구는 옷 만드는 디자이너예요. 3) 안나 씨는 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했지만 지금은 영어를 가르쳐요. 4) 어렸을 때 저는 가수나 영화배우가 되고 싶었어요. 5) 관광 안내원의 일은 간호사의 일보다 더 재미있어요. 6) 아침에 조깅은 건강에 좋아요. 7) 태권도를 배우고 싶은데 배울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8) 비카 씨는 주로 혼자 시간을 보내고 집에 있을 때 책을 읽어요. 9)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해서 친구와 같이 영화관에 가고 자전거를 타요. 10) 여자는 옷을 입고 렌즈를 끼고 밖에 나갔어요.
완벽합니다
March 3,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